교촌치킨, '교육 유니폼' 신규 적용…가맹점 서비스‧위생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5 16:41: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교육 유니폼을 제작하고 가맹점 품질‧서비스‧위생(QSC)에 더욱 집중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촌이 새롭게 제작한 교육 유니폼은 자켓‧셔츠‧블라우스‧바지‧넥타이‧스카프 등으로 구성됐다.
 

▲ 교촌치킨의 신규 교육 유니폼 [사진=교촌치킨]

 

교촌은 가맹점 현장 방문과 가맹점주 및 사내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내외 모든 교육에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점주와 교육자의 자긍심을 고취해 궁극적으로 QSC 향상에 노력할 방침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통해 가맹점 각각의 현장 의견을 반영하고 보완해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비전,'AI 카메라'로 글로벌 시장 장악…매출·이익 '역대 최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비전이 인공지능(AI) 등 첨단 기술을 앞세운 글로벌 시장 확장에 힘입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과 함께 영업이익도 전년 대비 50% 이상 크게 오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독보적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화비전 시큐리티(보안) 부문은 2025년 매출 1조3351억원 영업이익 1823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2

바디프랜드, 설 연휴 앞두고 초소형 안마기 ‘미니’ 시리즈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설 연휴를 맞아 귀성길 장거리 운전과 명절 가사 노동 등으로 누적되는 신체 피로 관리를 겨냥해 소형 안마기기 라인업 ‘바디프랜드 미니(BODYFRIEND mini)’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은 본체 기준 260g(헤드 제외)의 초경량 설계를 적용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7mm 진폭과 최대

3

[컨센서스서프라이즈] LS에코에너지, 매출·이익 '트리플 최대'…2년 연속 두 자릿수 고성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에코에너지가 2025년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해 2년 연속 두 자릿수 고성장 흐름을 이어갔다. LS에코에너지는 잠정 실적으로 지난해 매출 9601억원, 영업이익 668억원, 순이익 485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 10.5%, 영업이익 49.2%, 순이익 37.1% 증가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