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전국 7000여개 SPC 매장에 ‘애플페이’ 도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2 17:01: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그룹의 IT서비스‧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 개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전격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섹타나인은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의 국내 상륙에 맞춰 전국 SPC 매장에 설치된 비접촉식(NFC) 결제 단말기를 POS 시스템‧결제망과 연동 개발해 애플페이에 최적화된 인프라 환경을 구축했다.
 

▲ 애플페이가 도입된 배스킨라빈스 SPC스퀘어점 계산대의 모습 [사진=SPC 제공]

 

이에 따라 NFC 호환 단말기를 보유한 SPC 매장에서는 아이폰‧애플워치 등의 애플 모바일 기기를 단말기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SPC 매장에서 애플페이로 결제 시 SPC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현대카드 앱을 업데이트한 후 해피포인트 멤버십과 연동만 하면 결제 시 해피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SPC는 그간 해피페이‧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온 가운데 이번에 애플페이까지 도입하면서 고객에게 한층 편리하고 강화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애플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국 SPC 매장 내 애플페이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