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이삭토스트와 해피오더 앱 협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4 15:38: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 IT서비스‧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이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 이삭토스트와 특별 협업 행사를 진행하고 외부 브랜드와의 제휴 혜택을 강화해 나간다고 24일 밝혔다.


해피오더앱은 SPC가 운영하는 배달‧픽업 플랫폼이다. 13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SPC 브랜드의 배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해왔다.
 

▲ SPC 섹타나인이 ‘이삭토스트’와 해피오더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제공]

 

섹타나인은 SPC 계열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토스트 업계 1위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손잡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제품 1만 7000원 이상 구매 시 이삭토스트 4000원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삭토스트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4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쿠폰 교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섹타나인은 지난해부터 ▲피자헛 ▲두찜 ▲CU ▲이삭토스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등 국내 주요 식음료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는 등 본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향후 다양한 업종의 외부 브랜드들과도 협업해 콜라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피포인트‧해피콘 등 SPC가 보유한 자체 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의 커머스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