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A&D메디칼, USB 충전식 휴대용 흡입기 ‘퓨어넵’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7 17:04:50
  • -
  • +
  • 인쇄
액체 약물을 미세 입자로 기화시켜 분무

보령제약 관계사 ‘보령A&D메디칼’이 휴대용 초음파 흡입기 ‘퓨어넵’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령A&D메디칼은 의료기기 제품군 확장을 위해 네블라이저 개발과 제조 전문 글로벌 기업인 필라이프 헬스 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공식 파트너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그 첫 제품이 퓨어넵이다.
 

▲ 보령A&D메디칼 '퓨어넵(모델명 Air Plus)' [보령제약 제공]

 

네블라이저는 액체 형태의 약물을 기화시켜 폐에 도달할 수 있도록 흡입을 돕는 의료기기다. 약액이 세밀한 입자크기(MMAD)로 균일하게 분사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퓨어넵은 평균 3.5미크론의 입자크기로 균일하게 약액을 분사해준다. 약물이 호흡과 허파꽈리에 부담을 주지 않는 입자 크기는 1~5미크론 이내의 범위다.

또한 퓨어넵은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분무량을 조정할 수 있는 듀얼모드를 탑재하는 한편, USB 충전방식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109.5g 무게의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일정기간 사용 후 소모되면 교체해야 하는 메쉬가 2개 제공된다. 메쉬는 초음파를 이용해 액체상태의 약물을 기체상태로 분무해주는 미세 진동판이다.

이에 더해 ‘성인용·소아용 마스크’와 ‘마우스피스’를 제공해, 사용자 연령과 특성에 맞게 최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박세진 보령A&D메디칼 영업마케팅팀장은 “네블라이저는 폐에 약물이 직접 닿기 때문에 즉효성이 뛰어난 의료기기”라며 “사용 편의성과 합리적 패키지 구성을 강점으로 호흡기질환 치료를 위한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