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0 17:2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안마의자 인기제품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에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매트리스·안마의자 통합 브랜드 '비렉스'의 첫 안마의자 제품이다. 특히 출시 약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전부 매진돼 현재 사전 예약 형태로만 판매 중이다.
 

▲ 코웨이의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코웨이 제공]

 

이에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동안 1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이 할인된다.

프로모션은 제품 색상에 따라 다르게 종료된다. 오트밀 베이지 색상은 이달 말까지 예약한 고객에 대해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설치‧배송은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스톤 그레이 색상은 3월 말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오는 4월 초부터 순차 설치‧배송될 예정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에 불필요한 사이즈를 줄인 소형 안마의자로 출시됐다.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진 크기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할 때마다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은 앞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는 종아리 받침 쿠션으로 제작돼 고객 선택에 따라 안마의자‧리클라이너로 변경할 수 있는 모듈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의 몸체는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하고 시트는 다이아몬드 패턴을 더했다. 이 제품은 오트밀 베이지와 스톤 그레이 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렌탈하면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안마의자를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제품 관련 내용과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