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로 결제하면 '뮤지컬 '맘마미아' 50% 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4-11 17:29:22
  • -
  • +
  • 인쇄
하나은행 '하나원큐 컬쳐데이' 첫 공연 이벤트
4월26일 뮤지컬 '맘마미아' 단독 회차 할인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하나은행이 뮤지컬 '맘마미아'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 진행되는 뮤지컬 '맘마미아' 단독 회차 할인 진행이다. 하나원큐를 통한 예약은 하루 먼저 가능하다. 또, 하나카드로 결제시 하나머니 10%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오는 26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맘마미아' 예매시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해주는 '하나원큐 컬쳐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뮤지컬 '맘마미아'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하나은행]


'하나원큐 컬쳐데이'는 '하나원큐' 가입 손님께 일상 속 즐거움과 공연의 감동을 드리기 위해 유명 뮤지컬 등의 공연을 단독 회차로 구성하여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스포츠 티켓 예매, 하나 뮤직박스 등 생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중인 '하나원큐'에 올해부터 공연 이벤트가 추가됨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이후 늘어난 손님들의 문화소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예매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능하며, 3월 30일 이후 '하나원큐'에 신규 가입한 손님은 4월 13일 14시부터, 신규가입 손님 포함 모든 손님은 4월 14일 16시부터 티켓예매를 할 수 있다.

또한,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최종 결제 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컬쳐데이'는 단순한 문화마케팅을 넘어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문화공연에 목말랐던 손님들께 봄날의 단비 같은 이벤트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마련을 통해 손님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원큐 컬쳐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1월 국내 초연이후 누적 공연 1791회,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명실상부한 흥행불패 뮤지컬로, 지난 2020년 서울 앙코르 공연이 코로나19로 취소된 이후 3년만에 재개되어 더욱 특별하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해 11월 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적극 반영한 '하나원큐' 서비스 개편을 실시해 MZ세대부터 디지털 취약계층까지 전 연령대 손님의 금융 생활을 위한 최적화된 디지털금융 환경을 구현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