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올해 첫 신메뉴 '더블팝 순살' '스윗킹폭립'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0 17:2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새로운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와 '더블팝 순살 양념' 그리고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스윗킹폭립' 등 3종을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군에는 순살과 폭립에 대한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가 반영됐다.
 

▲ 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왼쪽)과 ‘스윗킹폭립’ [이미지=bhc치킨]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구성된다. '더블팝'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을 담아 명명했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낸 순살치킨이다. 한입 크기로 정선한 닭다리 살을 사용했으며 바삭함‧촉촉함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 콩을 사용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 더블 토핑을 더한 양념치킨이다. 치즈크림소스로 인해 매운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다는 게 bhc의 설명이다.

함께 출시된 스윗킹폭립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레드킹폭립'의 매운맛과 반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소스 레시피가 적용됐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인 폭립을 bhc만의 기술로 튀겨내 바비큐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한 메뉴다.

레드킹폭립과 스윗킹폭립은 각각 웨지감자와 함께 제공된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월드 통합 공성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월드 통합 공성전’과 ‘세력 시스템 개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월드 통합 공성전’은 모든 서버의 연맹들이 연합을 맺어 연합 단위의 전략과 실력을 겨루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이번 공성전에는 전투력이 낮은 이용자도 ‘경비령 뿔피리’나 ‘유황 폭탄’을 활용해 전투

2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오픈 1주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월 한 달간 수석 셰프가 직접 기획한 신메뉴 ‘본갈비 바비큐’를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최상급 소갈비에 시그니처 소스를 입혀 저온에서 장시간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구현했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HDC 아이파크몰 앱 회원은 2월 2

3

KG그룹 곽재선문화재단, ‘제4회 마하 아트공모전’ 시상식…600여 점 출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 곽재선문화재단이 열린 예술 공모전 ‘마하 아트공모전’을 통해 신진 창작자를 발굴하고 문화예술 지원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곽재선문화재단은 28일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제4회 마하 아트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19명의 수상작가를 발표했다. 마하 아트공모전은 띠 동물을 주제로 나이·성별·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