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청량리역사점' 신규 개점…153석 규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8 16:01: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청량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하며 출점 확대에 나섰다.


아웃백은 지난 27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청량리역 커넥트 플레이스 4층에 프리미엄 매장인 청량리역사점을 새로 열며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 아웃백 청량리역사점 입구 [사진=bhc그룹]

 

bhc그룹은 지난 2021년 아웃백 인수 후 리로케이션(이전 오픈)과 신규 오픈 전략을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5개 매장을 출점했고 올해는 이번 청량리역사점 개점을 통해 3번째 출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4개 매장 이전 오픈에 이어 올해도 리로케이션 전략의 비중을 높일 계획다.

청량리역사점이 들어서는 서울 청량리 일대 상권은 주거시설을 시작으로 교통‧편의시설 등 전 분야에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역사 인근에는 백화점‧대형마트‧영화관 등 복합문화쇼핑공간이 자리해 높은 접근성과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청량리역사점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하게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한 인테리어로 구성했다. 총 153석의 규모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독립부스와 소규모 가족모임 및 비즈니스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을 갖췄다.

아웃백 관계자는 "청량리역사점은 다양한 소비층이 상존해 더욱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매장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