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청량리역사점' 신규 개점…153석 규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8 16:01: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청량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하며 출점 확대에 나섰다.


아웃백은 지난 27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청량리역 커넥트 플레이스 4층에 프리미엄 매장인 청량리역사점을 새로 열며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 아웃백 청량리역사점 입구 [사진=bhc그룹]

 

bhc그룹은 지난 2021년 아웃백 인수 후 리로케이션(이전 오픈)과 신규 오픈 전략을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5개 매장을 출점했고 올해는 이번 청량리역사점 개점을 통해 3번째 출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4개 매장 이전 오픈에 이어 올해도 리로케이션 전략의 비중을 높일 계획다.

청량리역사점이 들어서는 서울 청량리 일대 상권은 주거시설을 시작으로 교통‧편의시설 등 전 분야에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역사 인근에는 백화점‧대형마트‧영화관 등 복합문화쇼핑공간이 자리해 높은 접근성과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청량리역사점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하게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한 인테리어로 구성했다. 총 153석의 규모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독립부스와 소규모 가족모임 및 비즈니스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을 갖췄다.

아웃백 관계자는 "청량리역사점은 다양한 소비층이 상존해 더욱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매장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美 ‘지미 키멜 라이브’ 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이 미국 ABC 방송사의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 26일(현지시간) 방송에서 신라면은 단막극 형식의 콩트에 자연스럽게 등장했다. 프로그램의 인기 출연진인 기예르모 로드리게즈가 일상에 지친 모습으로 등장해 신라면의 ‘맛있게 매운맛’을 통해 활력을 되

2

아모레퍼시픽, 사랑의열매에 3억원 기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2년부터 24년째 희망 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2008년부터는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와 자립을 지원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3

상하농원, 2026 설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하농원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공방 장인의 철학과 자연의 시간을 담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발효·햄·치즈·참기름·카스텔라·과일 등 상하농원 대표 공방 제품을 중심으로, 발효공방 신제품과 프리미엄 원물, 겨울 제철 농산물을 더했다.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에는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