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기동물보호시설에 펫 세탁기·건조기 기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0 17:30: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LG전자는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서울시 강서구 소재 ‘팅커벨 프로젝트’와 경기도 시흥시의 ‘조남동 유기동물쉼터’에 펫케어(pet care) 기능이 탑재된 ‘트롬 세탁기 스팀 펫’과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두 유기동물보호시설에 기부된 제품들은 의류, 담요, 카펫, 장난감 등 반려동물 용품의 세탁과 건조에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 LG전자 임직원 봉사단(사진 오른쪽)이 30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유기동물보호시설인 '팅커벨 프로젝트'에 방문해 펫케어 기능 갖춘 세탁기·건조기 패키지 전달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임직원들은 2004년부터 서울과 경기도 소재 유기동물보호시설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 환경도 보존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가구는 약 600만 가구로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LG전자는 지난 달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케어 기능을 갖춘 트롬 세탁기 스팀 펫과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을 출시했다.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전무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술을 갖춘 제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지난해 인구감소지역 농어촌 과일·수산물 9400톤 직매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지난해 인구감소지역을 포함한 지방 농어촌에서 직매입한 과일과 수산물이 9000톤을 넘어섰다. 전국 농어촌의 우수 농수산물을 직매입해 새벽배송과 산지직송으로 판매한 결과다. 쿠팡은 올해도 생산인구 감소와 잦은 기후변동, 고물가 등 ‘3중고’를 겪고 있는 지방 농어촌을 중심으로 신규 산지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3일 쿠팡에 따르

2

누미네(NUMINE), 한국경제TV서 2026 글로벌 로드맵 공개…"15개 라인업 확보, 게임 넘어선 Web3 플랫폼 도약"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국경제TV와 071labs가 공동 제작하는 ‘크립토랩스(Crypto labs)’가 누미네(NUMINE)의 공동 창립자 최규천 대표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게임의 시간을 재정의하다”라는 주제로, 단순한 게임 개발사를 넘어 Web3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하려는 누미네의 핵심 비전을 집중 조명했다. 누미네는 복잡한 W

3

LF 자회사 던스트, ‘포엣 코어’ 입은 2026 봄 컬렉션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 자회사 씨티닷츠가 전개하는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2026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과한 스타일링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시인의 낭만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포엣 코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절제된 실루엣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