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소외 이웃에 치킨 1000마리 기부…“선한 영향력 전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3 17:33: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제너시스BBQ가 치킨대학 인근 복지시설에 치킨을 전달하는 기부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BBQ는 지난 22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돌보는 용인 자연요양원과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용인시지체장애인협회를 찾아 치킨 150마리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 BBQ가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용인 자연요양원에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지난 1일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봉사를 진행하는 청미노인복지관을 비롯해 취약계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 중증 장애인 거주 시설인 엘리엘동산 등 3주간 장애인‧아동‧노인복지센터 18곳에 치킨 1000마리를 전달했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패밀리(가맹점주)가 치킨대학의 기초교육 과정 중 조리한 치킨을 인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BBQ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 치킨대학의 설립 이후 인근 복지시설에 주 1회 이상 치킨을 전달하며 24년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킨대학 인근의 아동‧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면세점, 위스키 ‘보모어 ARC-54’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보모어'의 프리미엄 위스키 'ARC-54'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보모어는 스코틀랜드 아일라섬에서 1776년부터 위스키 증류소를 운영해 온 역사 깊은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내국인들에게 인

2

동아오츠카, 2025년 ‘재해구호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오후 정부세종청사 민원동 대강당에서 열린 ‘2026년도 재해구호계획 수립지침 설명회’에서 2025년 재해구호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22년부터 행정안전부·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폭염 안전 대국민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지원, 가

3

에어로케이항공, 제주에서 히로시마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국제선 네트워크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제주–히로시마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제주국제공항 출발 국제선 운항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로케이는 오는 12월 31일과 1월 2일, 해당 노선에 부정기편을 각각 1회씩 왕복 투입하며 제주발 국제선 선택지를 넓힌다. 현재 에어로케이는 청주–히로시마 노선을 주 4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