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연말까지 전 차종 4%대 전액 할부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7:36:33
  • -
  • +
  • 인쇄
25일까지 경품 제공 소비자 시승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이달에도 전 차종에 대한 4.9% 할부 상품(최대 36개월 기준)을 유지한다고 1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할부 상품은 별도의 현금 선수금 납입 없이 전액 할부 상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 2023년형 QM6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올 연말까지 QM6‧SM6‧XM3 등 전 차종을 최대 36개월로 할부 구매 시 금리는 4.9%이며 48개월은 5.9%, 60개월은 6.9%다. 다만 XM3 E-테크 하이브리드와 SM6 필 신규 트림은 36개월 할부 상품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르노코리아는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이달 25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사진으로 제작하는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이 기간 QM6‧SM6‧XM3를 시승‧계약하고 연내 출고한 개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과 비스포크 청소기, 일리 커피머신, 핸디형 차량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DJ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점심...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식음과 음악을 결합한 색다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워홈은 사내식당 현장에서 DJ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2

노랑풍선, 쇼핑엔티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 토요일 주 2회)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일정으로는 '

3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물 추출 편의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12L의 물 용량을 갖췄다. 물 저장고 용량은 냉수 3.5L, 온수 3L, 정수 5.5L이다.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추출부 높이를 7.5cm 올리고 추출 공간은 26.5cm로 넓혔다. 물받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