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10월 판매량 전년比 65.6%↑…XM3·QM6 ‘효자 노릇’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1 17:56:43
  • -
  • +
  • 인쇄
XM3는 전년 동월 대비 94.4% 증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달 내수 4338대, 수출 1만 4920대로 전년 동기 대비 65.6% 증가한 총 1만 9258대의 판매 실적을 거뒀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 중형 세단 SM6는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한 475대로 6개월 연속 판매 성장세를 이어갔다.
 

▲ 르노코리아자동차 CI

 

SM6는 고객 선호 사양들로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지난달 내놓은 ‘SM6 필’ 신규 트림이 전체 SM6 판매의 62.3%를 차지했다.

중형 SUV QM6는 지난달 한 달간 2007대가 판매되며 르노코리아의 내수 실적을 견인했다. LPG 도넛탱크가 적용된 QM6 LPe 모델이 QM6 전체 판매의 약 78%인 1,574대를 차지했다.

쿠페형 SUV XM3는 전년 같은 달보다 94.4% 증가한 1540대가 판매됐다. 지난달 28일 판매를 시작한 XM3 E-TECH 하이브리드가 약 5000대의 사전 계약 물량에 대한 고객 인도를 시작하며 297대의 실적을 올렸다.

르노코리아의 지난달 수출은 전년 대비 125.2% 증가한 1만 4920대가 선적됐다. XM3(수출명 르노 뉴 아르카나)는 총수출 대수 1만 2388대 중 하이브리드 모델이 6875대로 약 55%를 차지했다.

QM6(수출명 르노 꼴레오스)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1.9% 증가한 2449대가 선적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연아도 입었다"...이랜드 뉴발란스,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

2

대상 정원e샵, ‘2025 종가 김장대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김장철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의 포장김치와 김장재료 등을 총망라해 판매하는 ‘2025 종가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예약 시 할인 및 경품 등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최근 지속되고 있는 물가 상승에 이상기온 현상까지 맞물려 김장재료 가격이 폭등하면서 포장김치 수요

3

CJ온스타일, 2025 겨울 패션위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예년 보다 이른 추위에 겨울 패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6일까지 ‘2025 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헤비 아우터부터 라이트 다운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겨울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패션위크를 앞두고 10월 20~29일 검색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 검색량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