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뷰티 유튜버 이사배 ‘투슬래시포’ 쇼핑몰 론칭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6 17:38: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카페24가 구독자 수 226만 명의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카페24는 이사배가 자사 플랫폼을 활용해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투슬래시포' 이미지 [카페24 제공]

 

투슬래시포는 이 대표가 처음 만든 공식 브랜드다.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활동한 전문가의 비결을 담았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카페24는 크리에이터가 상품‧콘텐츠를 다양하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 런칭을 지원했다.

특히 이 대표는 D2C 쇼핑몰 내 동영상 콘텐츠인 ‘퀵 앤 이지 하우 투’를 기획·개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자사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활용 팁을 담았다.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로 이사배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쇼핑몰을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후 유튜브 채널에 투슬래시포 관련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되면 해당 페이지 내에서 이 브랜드 상품의 사진·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된다. 상품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는 안내된 상품을 클릭하면 D2C 쇼핑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항상 구독자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결과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론칭하게 됐다”며 “카페24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할 때 나오는 시너지를 기대하고 또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등을 비롯한 카페24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 역량으로 이사배의 첫 공식 브랜드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