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뷰티 유튜버 이사배 ‘투슬래시포’ 쇼핑몰 론칭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6 17:38: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카페24가 구독자 수 226만 명의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카페24는 이사배가 자사 플랫폼을 활용해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투슬래시포' 이미지 [카페24 제공]

 

투슬래시포는 이 대표가 처음 만든 공식 브랜드다.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활동한 전문가의 비결을 담았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카페24는 크리에이터가 상품‧콘텐츠를 다양하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 런칭을 지원했다.

특히 이 대표는 D2C 쇼핑몰 내 동영상 콘텐츠인 ‘퀵 앤 이지 하우 투’를 기획·개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자사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활용 팁을 담았다.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로 이사배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쇼핑몰을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후 유튜브 채널에 투슬래시포 관련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되면 해당 페이지 내에서 이 브랜드 상품의 사진·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된다. 상품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는 안내된 상품을 클릭하면 D2C 쇼핑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항상 구독자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결과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론칭하게 됐다”며 “카페24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할 때 나오는 시너지를 기대하고 또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등을 비롯한 카페24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 역량으로 이사배의 첫 공식 브랜드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