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베르세르크' 협업 콘텐츠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6 17:40:12
  • -
  • +
  • 인쇄
30레벨 이상 캐릭터 26일까지 입장 가능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가 6일 ‘베르세르크’ 협업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베르세르크는 고(故)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작품이다. 검‧마법‧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 ‘가츠’의 여정을 그린 다크 판타지 장르 만화다. 엔씨는 베르세르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지적재산권(IP)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 리니지W X 베르세르크 협업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리니지W는 베르세르크의 세계관이 연결된 ‘차원의 틈새’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리니지W의 대마법사 ‘엑시드’의 부름으로 ‘차원의 틈새’ 조사 퀘스트를 진행한다. 그 과정에서 가츠, ‘시르케’, ‘세르피코’ 등 베르세르크 캐릭터와 협력하며 원작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차원의 틈새는 3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오는 26일까지 입장 가능하다. ‘검은 괴수’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틈새의 봉인석’을 얻는다.

이벤트 아이템은 게임 내 상점에서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각인)’, ‘희귀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요정의 가루(이벤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W는 베르세르크의 캐릭터를 스킨 형태로 공개한다.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매주 열리는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며 가츠‧파크 등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변신‧마법인형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차원의 틈새에서 모은 ‘틈새의 봉인석’으로도 바꿀 수 있다. ‘가츠(광전사)‧시르케‧이시도르 등의 스킨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엔씨는 내달 3일까지 ‘출석체크 21데이즈 TJ’s 스윗 쿠폰 III’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8일‧14일‧21일차 보상으로 ‘TJ코인’을 얻을 수 있다. TJ코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3종의 TJ’s 스윗 쿠폰 III로 바꿀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변신‧마법인형 합성에 재도전하고, 강화에 실패했던 희귀 등급 이상의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