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2’, 이달 23일 스팀 출시…해외 공략 본격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7 17:53:23
  • -
  • +
  • 인쇄
길드워2 모든 확장팩‧콘텐츠 포함한 ‘컴플리트 컬렉션’ 출시

엔씨소프트는 북미법인 엔씨웨스트가 오는 23일(현지시간) ‘길드워2’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600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누적 매출 1조 원을 기록했다. 지난 2월 신규 확장팩을 출시한 바 있다.
 

▲ 엔씨가 길드워2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23일 출시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스팀 신규 이용자는 기존 길드워2 이용자들과 같은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영어‧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 등 4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이용자를 위해 길드워2의 모든 확장팩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컴플리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을 구매한 이용자는 확장팩 3종 ▲‘가시의 심장’ ▲‘패스오브파이어’ ▲‘엔드오브드래곤즈’와 스토리 확장 콘텐츠 ‘리빙월드’의 5개 시즌을 즐길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출시 소식과 함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존 테일러 아레나넷 스튜디오 디렉터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길드워2만의 혁신적인 판타지 세계를 스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길드워2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럽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2’ 기간 이용자 대상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워2 개발진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독일 쾰른에서 오는 25일 열린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