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 소통 플랫폼 ‘NC PLAY’로 개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6 18:11:35
  • -
  • +
  • 인쇄
‘스토리 터치 기능’ 도입

엔씨소프트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 ‘NC PLAY’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가 그동안 기업‧브랜드 스토리와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화면. [엔씨소프트 제공]

 

이 채널은 디지털 미디어‧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을 지향한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NEWS’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탭으로 구분된다.

NEWS 탭에서는 엔씨의 기업 가치‧문화‧게임‧연구개발(R&D)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웹툰 등과 인터랙티브‧숏폼‧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엔씨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 터치 기능’을 도입했다.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PC‧콘솔 신작 ‘TL’의 세계관을 담은 인터랙티브 소설 ‘TL 플레이 노블’과, 엔씨의 브랜드 프로젝트 ‘NC 플레이 프로젝트’ 등 지금까지 공개된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NC PLAY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영문 페이지도 개편했다. 블로그 내 다수의 콘텐츠를 한국어과 영문으로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도 이 회사의 뉴스‧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엔씨 PBO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시도하고 있는 창의적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12번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출시…누적 기부금 12억 원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소방의 날(11월 9일)을 앞두고 12년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사업을 이어간다.GS리테일은 5일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와 함께 ‘2026년 소방관 희망나눔달력’을 공개하고, 판매 수익 전액을 화상환자 치료비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소방관 희망나눔달력’은 2014년부터 GS리테일이 제작 후원과 판매를 맡아온 대표 사회공헌

2

에어부산, 일본 소도시 수요 잡는다…부산-나가사키 부정기편 재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일본 소도시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부산-나가사키 부정기편 운항을 재개한다.에어부산은 5일 내년 1월 4일부터 3월 27일까지 김해국제공항과 일본 나가사키를 잇는 부정기편을 주 3회(화·금·일) 일정으로 추가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 운항에 이은 연장 조치로, 꾸준한 일본 지방 노선 수요에 힘

3

롯데월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예비 26학번, 2만6천원에 즐기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월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롯데월드는 수능 당일인 이달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 전국 4개 사업장인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 등 본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