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신메뉴 2종 출시…"MZ세대의 트렌디한 입맛을 사로잡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17:54: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신메뉴 2종 ‘매콤에그마요 총좌빙’과 ‘프레시 파 베이컨 크림치즈 샌드위치’로 MZ세대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16일 출시한 매콤에그마요 총좌빙은 밀가루 전병 위에 토핑을 얹어 노릇하게 구워 먹는 대만 대표 간식 ‘총좌빙’을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페스츄리의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전병에 고소한 에그마요와 햄, 치즈 등 속재료를 가득 넣어 풍성한 식감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속재료가 홍루이젠의 특제소스 및 불닭소스와 밸런스 있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매콤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론칭과 동시에 매운 음식 열풍이 불고 있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홍루이젠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17일 출시 예정인 프레시 파 베이컨 크림치즈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청양 고추가루가 첨가되어 크림치즈가 주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파를 첨가한 크림치즈를 즐기는 MZ세대 특성에 주목해 발빠르게 선보인 제품으로, 쪽파를 활용해 파의 단맛과 베이컨의 짭짤함, 크림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낮은 칼로리로 건강하게 프레시 샌드위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베이커리 업계 트렌드에 맞춰 홍루이젠만의 트렌디함을 담아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가 저칼로리의 건강한 맛을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이번 신제품 2종은 영양 간식이면서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학생들부터 직장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홍루이젠만의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다.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