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킴스오아시스, 달수꿀고구마 6연속 조기 완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7:58:31
  • -
  • +
  • 인쇄
‘프리미엄고랭지꿀사과,와 ‘꿀고랭지한입꿀사과’도 2번 연속 완판

이랜드리테일은 오아시스마켓과 협업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서 출시한 ‘달수꿀고구마’가 6연속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랜드 킴스클럽이 산지 직매입을 통해 판매하는 달수꿀고구마는 ‘베니하루까’라는 품종의 고구마다.
 

▲ 킴스오아시스 달수꿀고구마 [이랜드리테일 제공]

 

베니하루까의 평균 당도는 일반 고구마의 평균인 15브릭스보다 훨씬 높은 25브릭스 이상으로 호박고구마보다 더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고구마는 수확 후 적합한 저장 환경에서 적절한 후숙 기간을 거쳐야 당도가 높아진다. 킴스오아시스의 달수꿀고구마는 120일 이상 황토밭에서 자란 후, 34~38℃에서 72시간 후숙 보관돼 당도가 특히나 더 높다.

이와 함께 유통과정 속 14~15℃, 습도 75%에서 보관돼 품질 또한 우수하다는 게 이랜드리테일의 설명이다.

이랜드 킴스클럽은 지난 10월 29일 킴스오아시스에서 처음으로 달수꿀고구마를 출시했다. 이후 6번 연속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을 기록했고 현재 7번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또 다른 대표상품인 ‘프리미엄고랭지꿀사과’와 ‘꿀고랭지한입꿀사과’도 지난달 출시 직후 2번 연속 완판돼 3차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랜드 킴스클럽 관계자는 “킴스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고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이랜드 킴스클럽의 달수꿀고구마 및 사과 2종은 오아시스와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