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오픈 2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6 18:02:31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 오픈 200일을 기념해 ‘200 DAYS PARTY’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온은 내달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200 DAYS PARTY 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큐나샵에서 생명력, 정신력, 비행시간, 물리 치명타 방어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200일 축제의 날개(30일)’와 ‘200일 선물 상자’를 0큐나에 구매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 제공


선물 상자 개봉 시 ‘정예 백부장의 어깨/장갑/신발 선택 상자’ 또는 ‘최상급 고대의 왕관 (15개) 꾸러미’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도 2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NPC를 통해 고급 봉혼석과 소모품, 스티그마 샤드, 행정관의 특혜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200 키나에 구매할 수 있다.

엔씨는 6월 2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6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200 DAYS PARTY 2’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와 함께한 글로벌 나눔 이벤트를 통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서울아산병원 환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지난 7월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험가들이 인게임 재화로 ‘사랑의 달콤한 사탕’을 구매해 따듯한 나눔에 동참했다. 검

2

IBK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기술보증기금과 ‘혁신창업기업 투자연계 자금공급 확대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벤처투자기관 등에 투자를 유치한 이후 사업화 기간 동안 발생하는 데스밸리 극복과 기술개발·사업화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기업은행은 협약에 따라 기보 보증서를 발급받은

3

4년간 63건 산재·갑질 논란, 런베뮤 민낯 후폭풍
[메가경제=정호 기자] 런던베이글뮤지엄(이하 런베뮤)이 개점 4년간 63건의 산업재해가 드러나고 내부 갑질 폭로까지 이어지며, 산재 사망사고 의혹 이후 후폭풍이 확산하고 있다. 현재 고용노동부는 장시간 노동으로 인한 20대 직원의 과로사 의혹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논란이 더해지며 런베뮤를 둘러싼 잡음이 커지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