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과' 양세찬-이은지, '하관 운명설'부터 '연애 필승곡'까지 운명의 짝꿍?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08:52: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양세찬과 이은지가 하관부터 필승곡까지 운명의 짝꿍(?) 면모를 뽐낸다.

 

▲ 11일 방송하는 '독사과'에서 양세찬-이은지가 '하관 운명설'로 엮여 찰떡 케미를 발산한다. [사진=SBS Plus]

 

6월 11일(화)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3회에서는 5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화제의 코너인 ‘독사과 챌린지’에 나선 연애 1년 차 실제 커플이 등장한다.

 

이날 5MC는 ‘독사과 챌린지’를 앞두고 ‘하관 운명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전현무는 “하관이 닮으면 결혼까지 이어질 확률 높다”라고 ‘하관 운명설’을 제기하고, 이은지는 “현빈-손예진, 조정석-거미 씨도 느낌이 비슷한 것 같다”라며 ‘하관 운명설’에 동의한다. 이때 전현무는 양세찬과 이은지를 바라보더니 “두 분의 하관은 어떤지?”라고 비교해 모두를 집중시킨다. 이은지는 즉각 “제가 세찬 선배랑 하관이 비슷하려면~”이라고 하더니, ‘잇몸 풀개방’ 필살기를 선보인다. 이에 당황한 양세찬은 “거의 조롱 아니냐?”며 발끈하지만 이내 똑같이 잇몸을 개방해 폭소를 안긴다.

 

졸지에 ‘하관 운명설’로 엮인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달아오른 가운데 세 번째 ‘독사과 챌린지’가 시작된다. 이날의 의뢰인은 연애 1년 차 커플로 “남자친구가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유명해지니까 여자들에게 연락이 많이 온다. 그것 때문에 크게 싸운 적도 있어서 비슷한 일이 또 생길까 봐 ‘독사과 챌린지’에 제보하게 됐다”고 밝힌다. 직후 주인공을 유혹할 애플녀가 출격해 실험 카메라에 돌입한다.

 

이 ‘애플녀’는 주인공과 자연스러운 만남은 물론 지인들과의 모임까지 주선해 적극적으로 ‘애플짓’(플러팅 기술)에 나선다. 특히 노래를 잘 하는 주인공을 칭찬하며 즉석에서 라이브 요청까지 한다. 이에 주인공이 직접 노래를 부르자 전현무는 “남자가 저렇게 노래를 한다는 건 이성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라고 분석한다. 그러면서 양세찬에게 이성에게 어필할 때 부르는 ‘필승곡’이 있냐고 묻는데 양세찬은 지디&탑의 ‘집에 가지마’를 꼽는다. 이은지는 “저랑 진짜 비슷하다”며 나비의 노래 ‘집에 안 갈래’를 답가로 열창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양세찬은 “내가 보니까 코미디언들이 주로 ‘집에 가지마’를 적극적으로 부르네”라고 받아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애플녀’는 술을 못 마시는 주인공을 향해 비장의 ‘빅 애플짓’을 감행해 5MC를 충격에 빠뜨리기도 한다. MC들은 “맨정신에 당할 수도 있다”, “어디서 꽂힐지 모른다”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애플녀’가 퍼붓는 ‘빅 애플짓’에 주인공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3회는 6월 11일(화) 밤 10시 10분 방송되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2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3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