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리원-리환이 태어난 건 ‘부추’ 덕분” 자녀 출생의 원천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5 11:12: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두 자녀 리원-리환의 출생 원천(?)에 대해 ‘부추’라고 밝히며, 때 아닌 ‘부추 예찬론’을 펼친다.

 

▲ 15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이 "안정환을 위해 부추를 싸들고 다녔다"고 자녀 출생의 원천을 고백한다. [사진=채널A]

 

15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2회에서는 스페인에 거주 중인 보미X매튜 국제 부부가 재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아구찜을 먹기 위해 편도 3시간 거리인 마드리드로 떠났던 보미X매튜 가족은 이날의 저녁 식사로 ‘파전’을 만들어 흡입한다. 그러나 파전을 먹던 매튜는 갑자기 “파전만으로는 아쉽다”며 ‘부추전’을 찾는데, 영상을 지켜보던 스페인 출신 게스트 라라는 “스페인에서는 부추로 만든 요리가 없어서 시장에서 찾을 수도 없을 것”이라고 안타까워한다.

 

이에 매튜는 “내일 부추전이 있는 그라나다로 떠나자”라고 선포하고, 다음 날 보미-매튜 가족은 이른 아침부터 차에 올라 그라나다행에 나선다. “거주지인 바야돌리드에서 그라나다까지 편도 6시간, 왕복 12시간”이라는 설명에 안정환과 송진우는 “이럴 거면 한국에 사는 게 낫지 않아요?”, “차라리 한국으로 와서 먹어!”라고 탄식한다. 그럼에도 꿋꿋한 기세로 스페인 남부 그라나다에 도착한 이들은 그라나다 대성당, 성 니콜라스 전망대, 알함브라 궁전 등 대표 명소들을 투어한 후 최종 목적지인 ‘한식당’으로 향한다.

 

“이곳에 부추전이 있긴 있어?”라는 궁금증이 쏟아진 가운데, 매튜는 “장인어른께서 부추가 ‘남자의 힘’이라며 나에게 많이 챙겨주셨다”라며 부추전에 빠지게 된 계기를 회상한다. 아이 둘 아빠인 매튜의 ‘찐 증언’에 이혜원은 “나 또한 부추가 남자 몸에 좋다고 해서, 신문지에 돌돌 말아서 힘들게 싸들고 다녔다”며, “리원-리환이가 태어난 것도 부추 덕분”이라고 맞장구친다. “아들 리환이도 아빠를 닮아 부추전 마니아”라는 이혜원의 ‘부추전 영업’에 모두가 입맛을 다신 가운데, 과연 매튜는 꿈에 그리던 부추전을 스페인 한복판에서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보미X매튜 가족은 그라나다 투어 도중 추로스 가게에 들러 스페인 대표 간식이자 아침 대용식인 추로스를 즐긴다. 이를 지켜보던 라라는 “멕시코에서 영향을 받은 달달한 스타일의 추로스와는 달리, 스페인 추로스는 꽈배기와 맛이 비슷한 편”이라는 설명과 함께, “스페인에서는 추로스가 해장 음식으로 유명하다”라며 독특한 이유를 밝힌다. 이때 안정환은 “한국으로 치면 추로스가 ‘24시간 콩나물 해장국’과 비슷한 것”이라고 찰떡 비유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보미X매튜 가족의 그라나다 나들이를 비롯해, 남아공 국제 부부 장윤정X티안과 장윤정의 동생이 함께하는 익스트림 투어, 벨기에 ‘선넘팸’으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 고소영-다비드의 브뤼셀 투어&한국어 수업 현장은 15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