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김다혜X박동진 부부 동반 출연 "출산 35일 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5 10:4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고딩엄빠4’에 ‘청소년 엄마’ 김다혜와 남편 박동진이 동반 출연, 출산 직후 불거진 부부 갈등에 대해 고백한다.

 

▲ 6일 방송하는 '고딩엄빠4'에 생후 35일 된 아이를 키우는 김다혜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사진=MBN]

6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0회에서는 패션MD의 꿈을 꾸다가 갑작스런 임신과 출산으로 일상이 180도 바뀐 ‘청소년 엄마’ 김다혜가 고민을 털어놓는 한편, 생후 35일 된 딸과의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김다혜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체육관 개업을 목표로 했지만 계속 게으름만 피우던 남자친구 박동진과 한 차례 결별했다 극적으로 재결합하게 됐다. 이후 취업을 준비했으나 갑작스런 임신과 출산으로 꿈을 접게 됐다”는 사연을 들려준다. 직후 스튜디오에 함께 모습을 드러낸 김다혜X박동진 부부는 “현재 출산 35일 차”라고 밝히고,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은 “어떻게 아이를 낳은 지 한 달 된 사람이 이렇게도 예쁘냐”며 놀라워한다.

잠시 후, 박동진은 ‘고딩엄빠4’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아이를 낳고 보니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더라”며, “부부에게는 나름대로 큰일이라, 해결하고 싶은 문제에 관해 도움을 요청하고자 찾아오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이어진 일상 영상에서 김다혜는 생후 35일 된 딸을 돌보느라 밤낮없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뱃고래가 작은 아이를 위해 한 시간에 한 번씩 일어나 ‘밤중 수유’를 하는가 하면, 해가 뜬 후에도 앉기만 하면 우는 딸을 달래느라 종일 아이를 안고 집 안을 걸어다니는 것. 이에 ‘육아 선배’ 박미선은 “어떻게 아이를 24시간 안고 있어…”라며 탄식하고, 인교진과 조영은 심리상담사도 “영상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힘들고 지친다”, “남편 뭐하고 있어? 에휴…”라며 속상해한다.

제작진은 “김다혜가 35일간 집에만 있었다고 할 정도로 ‘창살 없는 감옥’에 갇혀 사는 듯한 현실 육아의 고충을 보여준다. 뜻하지 않은 임신으로 일상이 180도 뒤바뀐 김다혜-박동진이 부부간의 갈등을 어떻게 현명하게 극복해갈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청소년 엄마’ 김다혜와 남편 박동진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20회는 6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