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 급습한 전현무x곽튜브, 단칼에 촬영 거절 사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0:28: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그냥 들이받는 ‘완전무결’(?) 무계획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 16일 방송하는 '전현무계획'이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MBN]

 

오는 2월 16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이 전현무-곽튜브가 ‘크로스’한 왁자지껄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대한민국 톱 MC’ 전현무와 ‘대한민국 톱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뭉친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의 이름에 ‘무(無)계획’을 조합한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오로지 그 지역을 제대로 아는 현지인들의 소개로 다짜고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신선한 재미와 꿀 정보를 전할 예정.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리얼 길바닥에서 셀프캠을 켠 전현무와 그의 ‘MZ 찐친’인 곽튜브의 첫 만남을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전현무는 “기획, 연출, 대본, 출연, 섭외 혼자 다 하는 거? 쉽지 않아~”라며 제작진의 개입이 1도 없는 무계획 여행의 콘셉트를 설명한 뒤, 곽튜브의 집을 급습한다. 전현무의 깜짝 방문에 화들짝 놀란 곽튜브는 침대에서 떡진(?) 머리를 한 채 일어나더니 “뭐예요?”라며 황당해한다. 

 

하지만 전현무는 다짜고짜 ‘제작발표회’를 시작하겠다고 발표해 곽튜브 집 거실에서 세팅에 돌입하는데, 이내 “대본이 없어, 딸랑 두장~”이라며 스스로도 민망해한다. 뒤이어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길바닥으로 나서고, 전현무는 “우리 프로그램의 특징이 다른 방송에 소개된 맛집은 웬만하면 거르는 것”이라고 강조하더니 어딘가로 향한다. 잠시 후 한 노포에 도착한 전현무는 “지금 촬영 되죠?”라고 섭외를 시도한다. 그러나 맛집 사장님은 “지금 둘은 안돼”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이에 두 사람은 무작정 노포 앞에서 기다린다. 직후, 한 식당에서 코 박고 흡입하는 전현무-곽튜브의 먹부림을 필두로 각종 요리들이 푸짐하게 펼쳐져 군침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한 식당에서 갑자기 한숨을 쉬더니 “아...음식이 이렇게 맛 없을 수도 있구나”, “우린 맛 없는 데는 맛 없다고 한다”라고 자신들의 먹방 소신을 드러내기도 한다. 이후에도, 숨은 맛집과 길거리를 누비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계속 펼쳐지는데, 또 다시 “우리 11시부터 오픈인데?”라는 맛집 사장님의 촬영 거절 멘트에 위기가 찾아온다. 급기야 곽튜브는 “이러다 우리 방송 못 하면 어떡하냐?”라며 걱정하지만 전현무는 “난 오늘만 산다”라며 시원하게 웃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과연 대한민국 최고의 맛을 찾아 떠난 ‘맛브로’의 무계획 유랑기가 어떤 신박한 재미와 꿀 정보를 가져다줄지 궁금증이 쏠린다.

 

전현무-곽튜브의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첫 회는 오는 2월 1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