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서연 "목 푸는 데만 최소 2시간 걸려..." 신체의 비밀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1:35: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ENA ‘내 귀에 띵곡’에 출연하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이 데뷔 초 좋아하는 선배 헤이즈와의 만남은 물론 그녀의 히트곡이 가수 활동하는 데 큰 도움을 줬다며 각별한 고마움을 밝힌다.

 

▲ 3일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에서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이 존경하는 선배로 헤이즈 가수를 꼽는다. [사진=ENA]

 

이서연은 2월 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에 출연해, 가수로서 자신에게 고맙고 중요한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서연과 함께 MC 붐, ‘띵장’ 은혁을 비롯해 ‘띵친’으로 이영현&박민혜(빅마마), 이창민, 별, 려욱, 김재환, 황치열, 차준호, 조민규(포레스텔라), 제이세라가 함께해 고품격 라이브로 안방에 힐링을 선사한다.

 

우선 이서연은 ‘띵곡’에 대해 “가수 이서연에게 굉장히 감사하고 없어서는 안 될 고마운 곡”이라고 운을 뗀 뒤, “사실 제가 목 푸는 데에만 2시간 넘게 걸린다. 책을 독백하듯 혹은 아나운서가 뉴스를 읽는 듯,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봤는데, 이 노래만한 게 없었다”라고 해 모두를 집중시킨다.

 

이어 이서연은 “이 노래를 부르면 짧은 시간 안에 (목이) 잘 풀린다. 좋아하는 선배곡이기도 하다. 데뷔 초 같이 공연을 하게 돼, 너무 기뻐서 선배님의 노래를 메들리로 따라 불렀다. 그랬더니 목이 자연스럽게 풀렸다”고 털어놓는다. 이서연이 언급한 가수 선배의 정체는 바로 헤이즈. 이에 ‘띵곡’에 대한 ‘띵친’들의 관심이 고조된 가운데 이서연은 ‘띵곡’ 길이를 정하는 ‘룰렛 돌리기’에서 70%로 비교적 높은 수치가 나와 탄성을 자아낸다. 하지만 ‘띵곡 100%’ 무대를 사수를 위해 거침없이 미션에 도전한다. 

 

‘가수 이서연’에게 없어서는 안 될, 고마운 ‘띵곡’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린 가운데, 이서연 외에 려욱, 조민규, 황치열의 특별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ENA ‘내 귀에 띵곡’은 2월 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한양행, 오송 신공장 기공식 개최…첨단 제조 역량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충북 오송에 최첨단 제조시설을 구축하며 글로벌 수준 생산 거점 확보에 나섰다.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시 오송읍 제2생명과학단지에서 신공장 기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양행 임직원과 시공사 범일건설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공장은 연면적 1만659

2

창립 70주년 맞은 앰배서더 호텔, 특별 갈라 디너로 고객과 만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강화한다. 기념 갈라 디너와 초한정 VIP 멤버십을 앞세워 토종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서의 입지 재확립에 나선 것이다.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다음 달 1일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70th Celebration, Yours Always

3

넥슨, ‘더 파이널스’ e스포츠 ‘코리아 내셔널 리그 서킷 3’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e스포츠 대회 ‘코리아 내셔널 리그’의 세 번째 서킷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킷은 2025년 마지막 정규 시즌으로, 서킷 3까지의 누적 승점을 기준으로 상위 6개 팀이 오는 12월 개최되는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