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엘포인트 위크' 개최...50% 할인, 경품 추첨 등 이벤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1 23:42:52
  • -
  • +
  • 인쇄
오는 22일부터 5일간 진행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롯데온(ON)이 잠자고 있는 엘포인트를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위크'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엘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엘포인트 위크 기간에는 행사 상품을 전액 엘포인트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구매 금액의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엘포인트 위크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 롯데온 제공

엘포인트 위크에서는 매일 인기 있는 생활필수품 2~3품목을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상품당 1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22일에는 '백산수(2L*12입)'을 엘포인트 4950점, '샘 폴리 수납 바스켓'은 2500점 등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23일에는 생활 필수품이 된 '애트머스케어 KF94 마스크(50매)'를 3975점에, 24일에는 인기 라면으로만 구성한 '신라면(5개입)+안성탕면(5개입)+짜파게티(5개입)'을 5975점에 판매하는 등 매일 2~3개의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아이디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100포인트 딜' 이벤트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3구)', '갤럭시S21'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엘포인트 100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상품 결제 시 엘포인트 1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경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최근 쌓아두었던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 롯데온에서도 엘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엘포인트 위크'를 기획했다"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엘포인트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