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 이대한 기자] 아반떼ad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아반떼는 독일 폭스바겐의 골프처럼 그 동안 서민들이 가장 많이 타던 차다.
아반떼ad가 오기까지 현대는 이 하나의 시리즈만으로도 1천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그럼에도 현대차는 늘 ‘뻥연비’와 내수 고객과 해외고객에게 다른 ...
[메가경제 장찬걸 기자] 대기업 3곳 중 2곳은 저성과자가 경영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이 '심각한 수준'이라고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경영자총협회에 따르면 전국 30인 이상 380개 기업을 대상으로 '2015년 저성과자 관리 실태조사'를 벌인 결과, 66.7%의 대기업과 45.8%의 중소기업이 "저성과자가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롯데닷컴이 8일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 JD닷컴과 롯데관 구축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1998년 설립된 JD닷컴은 중국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업계 선두주자로 중국 내 수익규모가 가장 큰 온라인 기업이다.
롯데닷컴은 JD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전용 '롯데관'을 열고 한 ...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토털 3D프린팅회사인 굿쓰리디(Gooo3D)가 광경화성 재료를 사용하는 UV DLP(Digital Light Processing) 방식의 3D프린터 'G PRINTER'를 출시했다.
기존 DLP 프린터는 자세하고 매끄러운 프린팅과 빠른 프린팅이 장점이나 정확하지 못한 프린팅과 프린터의 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