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주윤발 형님, 기부천사 기운 우리가 받아야" 생가 방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09:48: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주윤발에 대한 리스펙을 담아 그의 생가를 전격 방문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8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에서는 ‘홍콩 섬 투어’를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주윤발의 발자취를 따라 그의 고향인 라마섬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5인 5색 주윤발 분장을 하고 라마섬에 입성한다. 페리로 35분을 달려 라마섬에 도착한 이들은 주윤발이 살았던 용수완 마을을 찾아간다. 

 

유세윤은 힙한 카페와 상점이 즐비한 마을을 보더니 “무조건 MZ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라며 즐거워한다. 홍인규 역시 “우리나라 성수동과 비슷하다”며 신기해한다. 이후 이들은 ‘수제맥주 맛집’으로 유명한 펍을 들린 뒤, 대망의 ‘주윤발 생가’ 투어를 시작한다. 

 

오로지 사진만으로 주윤발의 생가를 찾아 나선 이들은 가는 길에 주윤발이 다녔던 초등학교를 만나고, 이에 유세윤은 “와! 너무 신기하다. 여기서 좋은 기운을 받아야겠다”며 설레어 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주윤발 형님이 기부를 1조를 했다고 한다. 이런 기부천사의 기운은 우리가 당연히 받아야 한다”고 맞장구친다. 장동민 역시 “주윤발 형님이 1조를 기부하면서 하셨던 말씀이…”라며 주윤발의 명언을 읊는데 이를 들은 김대희는 “마인드가 너무 멋지다”며 리스펙한다. 

 

잠시 후 이들은 ‘주윤발 생가’를 찾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생각보다 허름한 집 상태에 충격을 금치 못한다. 과연 이들이 찾아간 곳이 ‘주윤발 생가’가 맞는지, ‘독박즈’가 라마섬에서 주윤발을 직접 만날 수 있을지는 8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3

남양유업, 남양몰서 온가족 위한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하는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 대상으로 하며, 가족들의 건강 식사·간식으로 좋은 발효유, 단백질 음료, 식물성 음료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