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두 자릿수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3 01:16:03
  • -
  • +
  • 인쇄

코웨이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상품·마케팅 ▲R&D ▲IT ▲국내영업 ▲글로벌 ▲SCM ▲구매 ▲생산 ▲경영지원 ▲경영관리 등이다. 

 

▲ 코웨이 제공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국내외 4년제 정규 대학 이상의 학위 보유자와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25일 자정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초에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지원자들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토크쇼 형식의 현업 소개와 인터뷰 콘텐츠, 올해 공채 입사자와 인사 담당자의 Q&A 등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최지욱 코웨이 인사실장은 "글로벌 대표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를 향한 도전을 이어나갈 청년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