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이번 폭우로 수해를 입은 고객의 제품에 대해 무상 AS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품이 완전 침수·파손되거나 유실돼 AS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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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웨이 CI |
또 수해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렌탈료와 멤버십 비용을 할인해주는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현재 코웨이 제품을 이용 중인 렌탈·멤버십 고객이며, 폭우에 따른 제품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폭우 피해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 지역 내 서비스팀 등을 중심으로 한 현장 모니터링과 함께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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