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유튜브로 '200만회'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7 07:11: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신규 TV CF ‘철학이 똑같은 바디프랜드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 Philosophy’ 편이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첫 공개작인 ‘Philosophy’ 편은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과 ‘헬스케어로봇’ 기업인 바디프랜드의 로봇 철학을 담고 있다. 상호 간 로봇 철학이 완벽히 일치해,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문가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유튜브로 '200만회' 돌파

데니스 홍은 UCLA 기계항공공학과 교수이자 로멜라(RoMeLa)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다. 파퓰러 사이언스(Popular Science)가 선정한 ‘젊은 천재 과학자 10인’ 중 한 명으로 화재 진압용 로봇의 개발, 교육연구용 로봇 기술의 오픈소스 제공 등 인간과 로봇의 아름다운 공존을 지향하는 과학자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데니스 홍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을 호기심 가득히 지켜보다가, “That’s it!”이라는 감탄사를 내뱉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헬스케어로봇’으로 자신의 철학을 실현하는 연구 현장에 깊은 공감을 드러낸 것.

이는 데니스 홍 교수의 ‘진심’이 묻어난 연출이다. 실제 캐스팅 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에 방문한 데니스 홍이 제품의 다리부 메커니즘에 대해 구체적으로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고, 이를 적극 반영해 콘티가 만들어진 것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나아가는 포문을 연 이번 바디프랜드 TV 광고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의 위상과 바디프랜드의 로봇을 향한 진심이 만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자사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Robotics Technology)’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