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노집밥' 이장우 "'♥조혜원'과 웨딩 촬영 앞두고 다이어트 중"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08:55: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두유노집밥’ 이장우가 ‘대한태국인’ 뱀뱀의 여동생 집을 급습해 ‘K-아침밥’ 대접에 나선다.

 

▲'두유노집밥'의 이장우와 뱀뱀. [사진=MBN, MBC에브리원]

 

2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K-집밥 전도사’로 나선 이장우와 뱀뱀의 마지막 날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뱀뱀의 제안으로 그의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한다. 뱀뱀은 ‘태국 자취러’인 여동생에 대해 “혼자 힘으로 집을 마련했다”며 자랑스러워하고 직후 3층 규모의 집이 공개되자 이장우는 “성공했네~”라고 찐 리스펙한다. 이어 여동생이 두 사람을 반갑게 맞자, 이장우는 ‘주걱’을 선물하면서 “삼촌이 아침밥 맛있게 차려줄게”라고 ‘K-아침밥’ 대접을 예고한다.

 

하지만 막상 마주한 여동생의 주방에 취사도구라고는 1인용 미니밥솥과 냄비 한 개뿐인 데다, 냉장고엔 식재료 대신 음료수만 가득 차 있어 이장우를 당황케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장우는 고추장찌개, 불고기, 달걀말이 등을 척척 완성해 ‘이장금’ 면모를 발휘한다. 여기에 요리 실력이 부쩍 늘어난 뱀뱀까지 가세해 훈훈함을 안기고, 급기야 뱀뱀은 “결혼할 때쯤엔 완벽한 남편 되겠죠?”라며 자화자찬해 웃음을 더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은 아침 식탁에 둘러앉아 ‘K-아침밥’을 즐긴다. 이때 이장우는 뱀뱀의 여동생을 향해 “뱀뱀과 얘기하는 줄 알았다”며 남매의 붕어빵 비주얼에 놀라워한다. 뱀뱀은 “가족이 다 똑같이 생겼다”면서 식사 후 어머니와 영상 통화에 나선다. 이장우는 뱀뱀의 어머니 모습을 보더니, “입술이 안젤리나 졸리처럼 예쁘시다”고 극찬하는데, 과연 이에 대해 뱀뱀의 어머니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장우와 뱀뱀은 최근 SNS를 통해 ‘두유노집밥’ 비하인드 관련, 깜짝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해당 라이브에서 이장우는 “곧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 중”이라며 “(결혼 전까지) 목표는 87kg으로 지금의 몸무게에서 20kg 정도롤 빼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뱀뱀이 “혹시 예비 형수님과 싸우면 식욕이 사라져서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까?”라고 ‘마라맛’(?) 제안을 하자, 이장우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걸로 풀어서 안 된다”고 차단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두유노집밥’을 본 예비신부의 후기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여자친구가 태국에 너무 가고 싶다고 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태국에서의 ”(북한의) 김정은 닮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의 속내와, 태국에서 시종일관 쓰고 다녔던 ‘애착템’ 모자, 현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소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이장우의 입담과 뱀뱀과의 ‘먹브로 케미’는 MBN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숏츠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우가 뱀뱀 여동생을 위해 선보인 ‘K-아침밥’ 한 상부터, ‘붕어빵’처럼 닮은 뱀뱀 가족들의 유쾌한 이야기는 2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에피스홀딩스 공식 출범…“바이오시밀러 넘어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인적분할을 통해 신설된 바이오 투자 지주회사 삼성에피스홀딩스가 지난 1일 공식 출범하며 본격적인 경영에 돌입했다.삼성에피스홀딩스는 바이오시밀러 전문 기업 삼성바이오에피스를 100% 자회사로 두고, 별도의 신설 자회사를 설립해 차세대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 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부터 상

2

동아ST, 포용의 일터 ‘행복세차소’ 오픈…장애인 자립 지원 나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가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고 포용적 일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새로운 사내 복지공간을 마련했다.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3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내에 ‘행복세차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고, 임직원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해 조성됐다. 행복세차소에는 총

3

일동제약그룹, ‘바이오 유럽’서 GLP-1RA 비만 신약 등 글로벌 파트너링 추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이 유럽 최대 바이오 비즈니스 교류의 장인 ‘2025 바이오 유럽(BIO-Europe)’에 참가해 주요 신약 파이프라인을 선보이고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일동제약그룹은 3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5일까지 열리는 바이오 유럽에서 일동제약, 유노비아, 아이디언스 등 연구개발(R&D) 계열사가 참여해 글로벌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