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노집밥' 이장우 "'♥조혜원'과 웨딩 촬영 앞두고 다이어트 중"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08:55: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두유노집밥’ 이장우가 ‘대한태국인’ 뱀뱀의 여동생 집을 급습해 ‘K-아침밥’ 대접에 나선다.

 

▲'두유노집밥'의 이장우와 뱀뱀. [사진=MBN, MBC에브리원]

 

2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K-집밥 전도사’로 나선 이장우와 뱀뱀의 마지막 날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뱀뱀의 제안으로 그의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한다. 뱀뱀은 ‘태국 자취러’인 여동생에 대해 “혼자 힘으로 집을 마련했다”며 자랑스러워하고 직후 3층 규모의 집이 공개되자 이장우는 “성공했네~”라고 찐 리스펙한다. 이어 여동생이 두 사람을 반갑게 맞자, 이장우는 ‘주걱’을 선물하면서 “삼촌이 아침밥 맛있게 차려줄게”라고 ‘K-아침밥’ 대접을 예고한다.

 

하지만 막상 마주한 여동생의 주방에 취사도구라고는 1인용 미니밥솥과 냄비 한 개뿐인 데다, 냉장고엔 식재료 대신 음료수만 가득 차 있어 이장우를 당황케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장우는 고추장찌개, 불고기, 달걀말이 등을 척척 완성해 ‘이장금’ 면모를 발휘한다. 여기에 요리 실력이 부쩍 늘어난 뱀뱀까지 가세해 훈훈함을 안기고, 급기야 뱀뱀은 “결혼할 때쯤엔 완벽한 남편 되겠죠?”라며 자화자찬해 웃음을 더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은 아침 식탁에 둘러앉아 ‘K-아침밥’을 즐긴다. 이때 이장우는 뱀뱀의 여동생을 향해 “뱀뱀과 얘기하는 줄 알았다”며 남매의 붕어빵 비주얼에 놀라워한다. 뱀뱀은 “가족이 다 똑같이 생겼다”면서 식사 후 어머니와 영상 통화에 나선다. 이장우는 뱀뱀의 어머니 모습을 보더니, “입술이 안젤리나 졸리처럼 예쁘시다”고 극찬하는데, 과연 이에 대해 뱀뱀의 어머니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장우와 뱀뱀은 최근 SNS를 통해 ‘두유노집밥’ 비하인드 관련, 깜짝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해당 라이브에서 이장우는 “곧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 중”이라며 “(결혼 전까지) 목표는 87kg으로 지금의 몸무게에서 20kg 정도롤 빼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뱀뱀이 “혹시 예비 형수님과 싸우면 식욕이 사라져서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까?”라고 ‘마라맛’(?) 제안을 하자, 이장우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걸로 풀어서 안 된다”고 차단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두유노집밥’을 본 예비신부의 후기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여자친구가 태국에 너무 가고 싶다고 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태국에서의 ”(북한의) 김정은 닮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의 속내와, 태국에서 시종일관 쓰고 다녔던 ‘애착템’ 모자, 현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소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이장우의 입담과 뱀뱀과의 ‘먹브로 케미’는 MBN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숏츠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우가 뱀뱀 여동생을 위해 선보인 ‘K-아침밥’ 한 상부터, ‘붕어빵’처럼 닮은 뱀뱀 가족들의 유쾌한 이야기는 2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