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와이어' 소유 "이창섭, 키 생일날 만나...측은지심에 먼저 다가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0:36: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소유가 “가수 키 생일 날 I(내향인) 성향인 이창섭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 우정을 쌓게 됐다”며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소유(왼쪽)와 이창섭. [사진=Mnet]

 

오늘(25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6회에서는 소유와 이창섭이 출연, ‘91년생 동갑내기 찐친’의 케미는 물론, 합동 무대까지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이창섭과 91년생 동갑이다. 노래 잘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옆에서 듣고 나니 너무 잘해서 멋지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한 번 같이 앨범을 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에 코드 쿤스트는 “오늘의 만남이 음원까지 이어지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정재형도 “음원까지 연결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과몰입한다. 

 

특히 “어떻게 친해졌냐”는 질문에 이창섭은 “제가 낯가림이 심한데 소유가 잘 챙겨줬다”고 고마움을 표한다. 소유는 “그때가 샤이니 키의 생일이었는데, 그 자리에 있던 대부분이 E(외향인) 성향이었고, 저와 이창섭만 I(내향인)였다. 그래서 그때 측은지심이 들어 먼저 다가갔고, 금방 친해졌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친해진 후에도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안긴다.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어떤 선한 영향을 끼쳤는지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무려 51팀의 가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대박을 낸 소유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창섭과의 깜짝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집중된다. 특히 이날 소유는 이창섭뿐만 아니라 래퍼 한해와도 듀엣 무대를 펼치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무대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래버 장인’ 소유가 한해, 이창섭과 솔직한 토크로 입담은 물론 감미로운 듀엣 무대로 ‘귀호강’을 선사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6회는 7월 25일(오늘)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