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산 in 시드니' 율희 "강화율희 보여줄 것→너무 아파, 악!"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09:22: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in 시드니’의 이장준, 슬리피, 율희가 세계 7대 마라톤 무대인 ‘시드니 마라톤’에 출전하며 다시 한 번 한계에 도전한다. 

 

▲'뛰어야 산다 in 시드니'. [사진=MBN]

 

오는 10일과 17일, 2주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in 시드니’는 시즌1 우승 특전으로 주어진 세계 7대 마라톤 대회 ‘시드니 마라톤’ 출전을 배경으로, 션,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 이장준, 슬리피, 율희, 권은주 감독이 세계무대에서 진짜 러너로 성장해가는 여정을 담는다. 약 3만 5천 명의 러너가 참가하는 초대형 대회로, 하버 브리지와 오페라 하우스 등 시드니 대표 명소를 누비는 ‘꿈의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1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감동을 준 율희는 다시 한 번 풀코스 완주에 도전한다. 이와 관련해 율희는 “자신 있게, 악으로 깡으로 달리겠다”며 “아이들에게 메달을 자랑하고 싶다”는 출사표를 던진다. 하지만 대회 전날까지도 “‘강화율희’를 보여주겠다”던 율희는 대회 도중, “너무 아프다, 악!”이라며 고통을 호소하는데,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율희가 완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시즌1에 이어 다시 단장으로 나선 션은 이번에도 ‘뛰산 크루’를 이끌며 든든한 리더십을 발휘한다. 특히 그는 “시크릿 멤버!”라며 깜짝 멤버로 양세형을 합류시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션은 “양세형은 러닝에 진심인 사람”이라며 “열심히 준비해온 만큼 이번 시드니 멤버에 제격이라 생각해 합류시켰다”고 소개한다. 양세형은 “4시간 30분 완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위해 3주 넘게 금주하며 준비해 왔다. 재밌지만 무섭기도 하다. 많은 걸 포기하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힌다. 

 

시즌1에서 ‘노력왕’으로 불렸던 슬리피는 “육아 때문에 망설였지만, 가족들 응원 덕에 도전하게 됐다. 꼭 (완주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이번엔 6시간 안에 완주하는 게 목표”라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시즌1 우승자인 이장준 역시 “이번 마라톤을 진짜 인생 데뷔라 생각하고 뛰겠다”고 각오를 다지고, 그의 든든한 ‘페이서’인 고한민은 “형만 믿어라”며 훈훈한 케미를 예고한다. 

 

이처럼 뜨거운 열정으로 뭉친 크루의 ‘시드니 대회’ 도전기인 ‘뛰어야 산다 in 시드니’는 10일(월)과 17일, 2주간 방송되며 또 한 번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뒤이어 오는 24일(월)부터는 ‘뛰어야 산다’ 시즌2가 전격 방송된다. 새 시즌에는 션,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이 직접 러너로 출격하고, 배우 최영준, 임세미, 이기광, 임수향, 정혜인, 유선호가 새롭게 합류해 ‘최강 러너’ 라인업을 완성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도전을 보여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자산전략 보고서 'I am everywhere'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자산전략 보고서 '아이 엠 에브리웨어(I am everywhere)'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분기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해 자산전략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으며 주식과 채권 등 전통 자산을 넘어 비트코인, 벤처 등 대체자산까지 분석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보고서

2

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글로벌핀테크 위불(Webull)과 손잡고 AI(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글로벌 투자 플랫폼 구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9월 중국 창사에서 메리츠증권 장원재 대표와 위불 그룹 창업자인 왕안취(WangAnquan) 대표 참석 하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위불은 2016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

3

현대차증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출석 체크 이벤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올해 말까지 현대차증권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MTS ‘내일’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원부터 100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