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윤지성 '천둥구름 비바람', 28일 독점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09:16: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가 확고한 마니아층을 지닌 BL 드라마 ‘천둥구름 비바람’을 독점 론칭한다. 

 

▲'천둥구름 비바람'. [사진=웨이브]

 

28일(금) 자정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되는 ‘천둥구름 비바람’은 동정에서 시작된 관계가 질투와 독점욕으로 변화하는 청춘들의 강렬한 로맨스를 다루는 BL 드라마. 체심 작가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돌아가신 작은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재회한 사촌 이일조와 서정한의 이야기를 담는다. BL 드라마 ‘해피 메리 엔딩’, ‘을의 연애’ 등을 연출한 민채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과 심리 묘사를 사실적이면서도 아름답게 표현할 예정이다. 

 

‘천둥구름 비바람’의 주인공으로는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윤지성이 낙점됐다. 윤지성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 활동에 이어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듀 솔로’, 뮤지컬 ‘귀환’, ‘그날들’, ‘썸씽로튼’, ‘해피 오! 해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천둥구름 비바람’에서는 간호하던 아버지가 허무하게 돌아가신 후, 인생의 목적지를 찾지 못하는 빈털터리 인생 이일조 역을 맡아 격정 로맨스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이일조를 충동적으로 자신의 집에 들인 그룹 후계자 서정한 역에는 뮤지컬과 웹드라마에서 인지도를 쌓은 신예 정리우가 발탁돼, 동정으로 시작된 관계 속 흔들리는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다. 이 밖에도 ‘신병2’의 황성윤, ‘비밀은 없어’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장원혁, ‘오징어 게임’ 시즌2·3에서 활약한 이동주 등 탄탄한 조연 라인업이 작품을 빛낸다. 

 

한편 웨이브(Wavve)는 갈소원-이진우-차준호 주연의 젠지 맞춤형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남주서치’에 이어 헬스X로맨스 드라마 ‘벌크 업’, BL 드라마 ‘천둥구름 비바람’까지 다양한 장르의 웹드라마를 지속적으로 론칭하며 시청자들이 시청자들의 콘텐츠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천둥구름 비바람’은 28일(금) 자정 웨이브(Wavve)에서 1, 2화가 공개되며, 매주 2회 차씩 총 4주간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개시…잠실새내 첫 로드샵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늘부터 30일까지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샤오미의 “Human × Car × Home” 스마트 생태계 비전에 기반한 이번 프로모션은 사용자들이 더욱 매끄럽고 똑똑하게 연결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2

현대백화점그룹 "KCGS 평가서 12개 상장사 통합 A 등급 이상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국내 주요 ESG 평가에서 연이어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ESG 경영 모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그룹 차원의 체계적인 ESG 추진 전략과 계열사별 특성에 기반한 실효성 있는 활동이 성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한국ESG기준원(이하 KCGS)이 실시한 ‘2025년 ESG 평가’에서 평

3

이케아 코리아, 11월 29일 '이케아 롯데 광주점'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1월 29일 광주광역시 동구 독립로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에 ‘이케아 롯데 광주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운영한 팝업 스토어에 이어 ‘이케아 롯데 광주점’을 통해 다시 한번 광주 고객들을 만난다. 새롭게 만나는 이케아 롯데 광주점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