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서커스보이밴드(CBB)' 팝업스토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08:19: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가 1층 디자인스퀘어에서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 (Circus Boy Band)’의 굿즈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8일까지 운영한다.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서커스보이밴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블라인드 피규어’와 ‘플러피 키링’ 등 다양한 굿즈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은 생활용품, 포스터, 문구,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KT&G 상상마당, '서커스보이밴드(CBB)' 팝업스토어 진행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을 지참하면 홍대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내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온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개성 있고 감성적인 아트토이 디자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신임 이사로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UNGC)' 신임 이사로 최수연 대표가 공식 선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임은 안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국제 논의에 선도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최 대표는 향후 3년 간 이사회 멤버로서 정기 이사회 및 주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2

전 세계 4억 명 접종…GC녹십자, 독감백신 시장 점유율 1위 유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독감백신 ‘지씨플루’의 누적 생산량이 4억 도즈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1도즈는 성인 1회 접종 분량으로, 이는 전 세계 4억 명이 GC녹십자의 독감백신을 접종한 것과 맞먹는 수치다.독감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계절성을 띠며 유행한다. 국내에서는 주로 4분기에 확산되는 만큼, GC녹십자는 안정

3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