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천명훈·소월, 피자먹다 갑분 '치즈 뽀뽀' 타임? '두근두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3:05: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女’ 소월과 처음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폭풍 대시를 이어간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9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9회에서는 천명훈이 전북 임실로 소월과 단 둘이 여행을 떠나 열심히 매력을 어필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천명훈은 “널 위해 특급 리무진을 준비했다”며 농촌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선물한다. 그러면서 그는 “소월아, 널 좋아해~”라고 냅다 고백해 ‘스튜디오 멘토군단’마저 “아악!”이라며 놀라게 만든다. 천명훈의 돌직구 고백에 소월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두 사람은 이번엔 임실 치즈를 만드는 체험장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천명훈-소월은 직접 피자를 만들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다 피자가 완성되자, 천명훈은 길게 늘인 치즈 끝을 소월의 입에 넣어준 뒤 다른 쪽을 슬쩍 물어 자연스럽게 뽀뽀를 시도한다. 과연 천명훈이 소월과의 ‘치즈 뽀뽀’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한편, 두 사람은 현지 맛집으로 가서 다슬기 수제비를 주문해 푸짐한 식사를 즐긴다. 

 

이때 천명훈은 “커플들이 같이 여행을 다니면 서로 잘 맞는지 알 수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어떤 것 같아? 잘 맞는 것 같은지?”라고 진지하게 물어본다. 앞서 ‘사랑의 퍼센티지’를 5%대에서 15%대까지 수직 상승시켜준 소월이 천명훈의 한결 같은 대시에 마음이 더욱 커졌을지, 1박 2일로 첫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의 설레는 하루는 19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K이노엔 ‘케이캡’, 美 FDA 신약 허가 신청…“2027년 미국 허가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개발한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K-CAB, 성분명 테고프라잔)이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약 허가 절차에 본격 돌입했다. 세계 최대 의약품 시장인 미국 진출을 위한 핵심 단계로, 국내 제약사가 개발한 P-CAB계열 신약의 미국 NDA 제출은 이례적 사례다.HK이노엔은 13일 미국 파트너사 세벨라 파마슈티컬스(Seb

2

'매운라면 덕 봤다'...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 '사상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5년 우리나라 케이-푸드 플러스(K-푸드+) 수출이 전년 대비 5.1% 증가한 136.2억달러(잠정)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농식품이 104.1억달러, 농산업이 32.2억달러로 두 분야 모두 집계 이래 최대 규모다.케이-푸드 플러스(K-푸드+)는 신선·가공 농식품에 농업 관련 산업(동물용의약품·농기계·농약·비료 등

3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