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선영에겐 돈도 빌려줄 수 있어" 대출 플러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50: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가 ‘전 부인’ 방은희, ‘현 여친’ 박선영과 아찔한 삼자대면을 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2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8회에서는 김일우가 절친한 동생 방은희에게 박선영을 정식으로 소개해주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한 단독주택을 빌려 방은희를 초대한다. 과거 한 드라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25년 여사친’ 방은희는 김일우를 보자마자 “우리 오빠 얼굴이 더 예뻐졌다. 사랑받는 남자의 얼굴이 된 것 같다”며 싱글벙글한다. 직후 김일우는 “오늘 여기서 만두를 빚으려 한다”며 방은희에게 도와 달라 청하고, 방은희는 “나만 오는 거냐? 누구 더 안 오냐?”라고 묻는데 얼마 뒤 박선영과 가수 포지션이자 박선영의 소속사 대표인 임재욱이 등장한다.

 

방은희는 박선영과 처음 만나는 터라 묘한 눈빛과 함께 인사를 나누고, 이후 다 같이 만두 빚기 작업에 들어간다. 이때 김일우는 박선영에게 다정히 앞치마를 매줘 방은희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방은희는 “시누이 노릇 좀 하려고 했는데 그러기에는 선영 씨가 너무 예쁘다”며 칭찬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김일우는 “난 선영이가 돈을 빌려달라면 바로 빌려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대출 플러팅’을 시도한다. 이에 환히 웃은 박선영은 “얼마까지 빌려줄 거야?”라고 받아쳐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유쾌한 분위기 속 네 사람은 개성을 담은 만두를 빚고 두런두런 대화를 나눈다. 이때 임재욱은 “선영 누나가 김일우 선배님을 만나면서 화사해지고 예뻐졌다”고 운을 떼더니 “차 안에서 그렇게 거울을 많이 본다”고 달라진 박선영의 모습을 돌발 폭로한다.

 

과연 박선영의 최측근인 임재욱이 본 박선영의 속마음이 무엇일지는 12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노인터내셔널,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워터파크부터 뷔페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할인이 포함된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션월드를 비롯한 오션어드벤처(거제,천안), 오션플레이(델피노,양양,삼척,단양,변산) 등 전국 8개 워터파크에서 수험생 본인은 워터파크

2

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매출 31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올 3분기에 매출 311억원, 영업이익 34억원, 당기순이익 42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3분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7%가 증가하며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흑자전환하였으며 직전 분기 대비 매출, 영업이익이 각각 5%, 38% 증가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시즌 업그레이드와 외부 IP 제휴 등 콘텐츠

3

남양유업, 워터형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 샤인머스캣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워터형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의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샤인머스캣 특유의 상큼한 향과 깔끔한 목 넘김을 구현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 이번 샤인머스캣맛 출시로 ‘테이크핏 프로’는 샤인머스캣맛·납작복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