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루틴 브랜드 ‘디다(DIDA)’, 워터밤 부산 2025 공식 부스 참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8:42:39
  • -
  • +
  • 인쇄
‘관리도 맛있어야 하니까, 그냥 디다해’… 시음 체험부터 경품 이벤트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상을 건강하게 채우는 데일리 루틴 브랜드 ‘디다(DIDA)’가 오는 26일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부산 2025’에 공식 부스로 참여한다.

 


K-POP, 힙합, EDM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워터밤 부산 2025’는 2NE1, 전소미, 권은비, 하이라이트, 창모, MONSTA X 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다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관리도 맛있어야 하니까, 그냥 디다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루틴 관리의 경험을 현장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디다 부스에서는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루틴 음료 제품 시음은 물론 다채로운 현장 콘텐츠가 운영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스토리 업로드 등 간단한 미션 수행 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디다 제품 세트, 한정판 굿즈, 샘플 키트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이날 현장에는 유튜버 ‘핏블리’도 함께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디다 관계자는 “짧은 ‘다이어트’보다 일상의 루틴이 중요해진 시대에, 디다는 쉽고 맛있는 건강 관리의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며 “MZ세대가 모이는 워터밤 현장에서 디다만의 브랜드 감성과 제품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디다는 워터밤 부산 부스 운영을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공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터밤 티켓을 증정하며, 많은 참여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