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루틴 브랜드 ‘디다(DIDA)’, 워터밤 부산 2025 공식 부스 참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8:42:39
  • -
  • +
  • 인쇄
‘관리도 맛있어야 하니까, 그냥 디다해’… 시음 체험부터 경품 이벤트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상을 건강하게 채우는 데일리 루틴 브랜드 ‘디다(DIDA)’가 오는 26일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부산 2025’에 공식 부스로 참여한다.

 


K-POP, 힙합, EDM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워터밤 부산 2025’는 2NE1, 전소미, 권은비, 하이라이트, 창모, MONSTA X 등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다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관리도 맛있어야 하니까, 그냥 디다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루틴 관리의 경험을 현장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디다 부스에서는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루틴 음료 제품 시음은 물론 다채로운 현장 콘텐츠가 운영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스토리 업로드 등 간단한 미션 수행 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디다 제품 세트, 한정판 굿즈, 샘플 키트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이날 현장에는 유튜버 ‘핏블리’도 함께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디다 관계자는 “짧은 ‘다이어트’보다 일상의 루틴이 중요해진 시대에, 디다는 쉽고 맛있는 건강 관리의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며 “MZ세대가 모이는 워터밤 현장에서 디다만의 브랜드 감성과 제품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디다는 워터밤 부산 부스 운영을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공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터밤 티켓을 증정하며, 많은 참여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 이웃사랑 성금 통해 복지 사각지대 도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1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전달했다. 롯데가 전달한 성금은 저소득층 생활 안정, 전 연령의 교육훈련 지원,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1999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27년간 총 1258억원을 기탁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2

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한식 전문 브랜드 자연별곡의 비법을 담아 밀키트 2종(자연별곡 백합 듬뿍 칼국수, 자연별곡 속초 홍게라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연별곡 백합 듬뿍 칼국수’는 백합조개 500g을 듬뿍 넣어 맑고 시원하게 우려낸 육수에 쫄깃한 생칼국수 면을 더한 제품이다. ‘자연별곡

3

CJ온스타일, ‘집착페스타’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침구, 홈키친, 인테리어 아이템을 총망라한 연중 최대 리빙 큐레이션 행사 ‘집착페스타’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콘셉트는 ‘집에 착 붙는 리빙템’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TV뿐 아니라 코엑스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브랜드 큐레이션 전시를 동시에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