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자형이 지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정호 / 기사승인 : 2025-11-04 08:39: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G마켓은 지난 3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G마켓]


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 ‘떼창’이 이어지는 등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일부 직원들은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며 ‘쌈자신도 응원하는 빅스마일데이’, ‘이런 맛에 회사 다니지_빅스마일데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민경훈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사를 빅스마일데이의 인기 카테고리인 식품으로 개사, 직접 열창하는 등 유쾌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민경훈 편 영상은 티저부터 본편 광고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가격대별 최대 20%의 할인 쿠폰팩을 매일 제공하고, 카드 결제 할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역대급 규모의 빅스마일데이를 위해 애쓴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응원의 열기를 더해 오는 11일 행사 종료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고의 쇼핑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3Q 영업익 3억…3분기 연속 흑자 달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올 3분기에 매출액 약 92억원, 영업이익은 약 3억원, 당기순손실은 약 1억5천만 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넥써쓰는 지난 9월 30일 출시한 블록체인 MMORPG ‘로한2 글로벌’의 서비스를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 ‘로한2 글로벌’은 20년 넘게 이어온 ‘로한’ IP에 블록체인 기술과 유저 친화적 토크노믹스를 결합

2

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 볶음밥·주먹밥·죽 신제품 총 7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출시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햇반 라이스플랜’의 누적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저속식단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어,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선

3

잇츠한불 체이싱래빗, 10월 올리브영 ‘올영픽’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의 대표 제품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크림’이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되며 폭발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체이싱래빗은 지난 5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억대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10월에는 매출이 약 275% 성장하며 눈에 띄는 성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