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앤모어, 봄에 어울리는 피크닉 와인3선 추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08:47: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최대 와인 전문 유통채널인 ‘와인앤모어(WINE&MORE)’는 따뜻한 봄날,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세 가지를 추천했다.


우선 산뜻함과 신선함이 돋보이는 ‘생 클레어 파이오니어 블락 소비뇽 블랑’은 밝고 투명한 볏짚색을 지닌 뉴질랜드의 화이트 와인이다. 자몽, 레몬, 풋사과 등 상큼한 과일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깔끔한 산미와 함께 긴 여운을 남긴다. 따뜻한 봄날, 피크닉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아이스박스에 차갑게 보관해 마시면 더욱 좋은 맛을 낸다. 

 

▲ 와인앤모어가 봄날 피크닉 와인 3선을 추천한다. 

스페인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은 까바 DO (원산지명칭보호·Denominación de Origen) 구역에서 재배한 우수한 품질의 포도를 샴페인 전통 방식으로 양조해 섬세한 탄산감을 선사한다.


시트러스 아로마와 꽃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며 무엇보다 텁텁함 없이 개운하게 넘어가는 산미가 일품이다.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피크닉을 만끽하고 싶다면 '앙드레 클루에 브륏 나뛰르 실버' 가 제격이다. 그랑 크뤼 (Grand Cru·우수 포도원) 샴페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당도가 전혀 없으며 오크에서 배어나는 토스트 향을 최소화해 피노누아 포도 자체의 순수한 아로마와 맛이 살아있다. 잘 익은 사과 퓌레와 은은한 초키 뉘앙스, 브리오슈 향이 복잡하면서도 섬세하게 얽혀 우아한 풍미를 선사한다.

와인앤모어 관계자는 “가족, 친구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봄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라며 “앞으로도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2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3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