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전 세계 치과의사 사로 잡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08:53: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 25일부터 29일까지 독일 퀼른 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되는 ‘IDS 2025’에 참가한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전 세계 최대 규모 치과 전시 행사인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장의 기틀을 세운다.  

 

▲ 오스템임플란트, 전 세계 치과의사 사로 잡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독일 퀼른 국제전시장에서 오늘(3월 25일) 개막해 29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IDS 2025’에 부스를 개설, 브랜드 홍보와 함께 주요 제품의 해외영업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집중 전개한다고 밝혔다.

IDS는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의 글로벌 치과 전시회로, 세계 유수의 덴탈 기업들이 총출동해 치과 의료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살필 수 있는 자리로 각광받고 있다. 행사는 격년 주기로 열리는데 41회째를 맞은 올해는 60여국에 걸쳐 2천여 기업들이 참가, 다시 한번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아시아·태평양 시장 1위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 또한 역대 최다인 70개 부스(총 630sqm) 규모의 전시 공간을 확보해 참관객들을 맞는다.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부스 위치 역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몰리는 4.2홀(Hall)을 배정받았다.

눈에 띄는 부분은 전시 공간을 2분할해 메인에 해당하는 공간(43개 부스)은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존으로, 나머지 공간(27개 부스)은 자회사 통합 전시 및 상담존으로 활용한다는 점이다.

메인 공간엔 정면과 측면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초대형 LED홍보월이 오가는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다. 곳곳에 △풍부한 혈병 형성으로 골유착 성능이 뛰어난 ‘SOI’를 비롯한 임플란트 라인과 다양한 임플란트 키트, △스테디셀러 유니트체어인 ‘K3’와 ‘K5’, △신생골 형성 기능이 우수한 골이식재 ‘A-Oss’ 등 핵심 제품들을 전시하고 이를 치과의사들이 직접 사용하고 체험해보는 핸즈온(hands-on) 프로그램을 폭넓게 운영한다.

서브 공간엔 하이오센, 탑플란, 임플라시우까지 오스템임플란트 자매 브랜드 부스가 연이어 들어서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라인들을 종합적으로 선보인다. 교정재료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 또한 이곳 통합 공간에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오스템올소는 교정 전문의들이 투명교정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임상 적용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는 혁신 신제품인 ‘Dr.Unbong’s Molar Protraction Tube'와 'MTA’ 제품을 유럽 현지에 본격 소개한다.

화상회의 설비와 수납장, 냉장고, 옷걸이, 소파 등을 갖춘 프라이빗한 상담룸을 3개나 설치한 점 또한 주목된다. 이번 전시회의 주요한 참가 목적이 협력사, 딜러 등 사업 파트너 발굴인 만큼, 중점 상담과 VIP 고객을 위한 공간에 각별한 공을 들였다.

재미 요소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푸짐한 경품으로 매번 큰 인기를 모았던 룰렛 이벤트존에 더해 오스템임플란트 공식 캐릭터인 레오거(Leoger)로 꾸민 포토존에 장사진이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전시회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면 케이터링존은 ‘K-푸드’ 열풍과 함께 이번 행사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2년 만에 찾아온 ‘지상 최대 덴탈쇼’를 위해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며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제품 라인을 겸비한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의사의 성공을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SWC2025’ 유럽 컵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5’의 첫 번째 본선 경기인 유럽 컵이 지난 20일 프랑스에서 개최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월드 파이널이 파리에서 개최됨에 따라 유럽 지역 본선은 무관중으로 진행됐으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강부터 결승까지 전 매치가 다양

2

"프랜차이즈, 성공보다 성장으로" … 전문가 6인,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하기' 출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랜차이즈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신간이 나왔다. 법무법인 트리니티 파트너 전민재 변호사(겸 가맹거래사)를 비롯한 법률·노무·현장 전문가 6인이 함께 집필한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하기』가 최근 출간됐다.저자진은 “프랜차이즈의 성공은 본부만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3

보람그룹, 법무법인 세종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범위를 넓히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법무법인 세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9일 협약식을 진행하고 보람그룹 회원을 대상으로 법률·세무·회계 등 관련 분야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법무법인 세종은 금융, M&A, 송무, 조세, 상속, 부동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