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브릭스,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최우수상 수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09:04:26
  • -
  • +
  • 인쇄
▲ (이미지=온브릭스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지난 12일 카카오에서 주최한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온브릭스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를 통해 금실딸기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브랜드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하는 등 카카오비즈니스의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왔다.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는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카카오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활용해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룬 파트너들의 온라인 공모전으로, 상생 및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대표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해에는 광고뿐만 아니라 커머스 및 로컬까지 지원 분야를 확대했다.

온브릭스는 그동안 선물하기 안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지속적인 브랜드 활동을 이어왔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매우 뜻깊고 영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카카오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한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과일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온브릭스는 ‘The 맛있는 과일의 기준’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최고급 품질의 과일을 판매 중이다. 전문가가 직접 과일의 당도와 산도를 측정해 상위 1% 과일만 엄선한 ‘온리 브릭스’ 라인을 런칭했으며, 지난 5월에는 수도권 및 충청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당일 오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는 ‘새벽에On’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24일까지 10가지 넘는 과일을 최대 36%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