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 19일 독점 공개...아리아나 그란데 1열 관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4:28: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NBC 스페셜 쇼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 [사진=웨이브]

 

지난 11월 6일 미국 NBC에서 방영된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신시아 에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등 영화 <위키드>와 <위키드: 포 굿> 주역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 토크, 비하인드 등을 담은 스페셜 쇼다.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 앞두고 LA 돌비 극장에서 37인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 ‘위키드’의 대표곡을 새로운 라이브 버전으로 선보였으며, 라이브 무대 외에도 영화의 출연진 인터뷰, 제작 비하인드와 11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의 신곡 일부를 담은 프리뷰 클립이 수록돼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한 제프 골드블럼이 직접 피아노 반주를 맡고, 신시아 에리보가 ‘The Wizard and I’를 들려주는 하이라이트부터, 신시아 에리보X아리아나 그란데의 클로징 듀엣 ‘Get Happy/Happy Days Are Here Again’, 아리아나 그란데가 4세 위키드 팬과 함께 꾸민 깜짝 무대 ‘Popular’까지 영화와 뮤지컬 팬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줄 다채로운 순간들이 담긴다. 2024년 개봉한 <위키드>에 이어 <위키드: 포 굿>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선물이 될 것이다. 

 

더불어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위키드’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하이라이트 무대, 비하인드, 프리뷰 클립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나 뮤지컬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주역 배우들의 생생한 라이브 보컬을 안방 1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기대감을 더한다. 아직 뮤지컬과 영화를 접하지 못한 이용자도 부담 없이 ‘위키드’의 세계관에 입문할 수 있으며, 11월 19일 개봉하는 올겨울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관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무대와 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도 11월 19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스, '올림픽데이런 in 전주' 참여....올림픽 캠페인 점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맥주 파트너 오비맥주 카스가 전주에서 열린 ‘올림픽데이런 2025 in 전주’에 참여하며 올림픽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열린 ‘올림픽데이런’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서 공식 인증받은 올림픽 행사로, 2026 동계올림픽 관련 공식 올림픽 행사는 이번 행사가 유일

2

한국타이어, SK스피드메이트와 '로드메이트 S' 공급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11월 17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판교 소재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SK스피드메이트와 ‘로드메이트 S(ROADMATE S)’ 신규 론칭 및 타이어 공급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1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지난 202

3

CGV, '제2회 서울아트하우스영화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국내 예술영화 배급사 엠엔엠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제2회 서울아트하우스영화제(Seoul Arthouse Film Festival)’를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울아트하우스영화제는 오는 19일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씨네큐브, 에무시네마 등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