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은 NH농협생명 고객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로 새출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5-31 09:19:13
  • -
  • +
  • 인쇄
30일 서울 중구 소재 고객센터에서 현판식 행사 실시해
개소 10주년 기념해 우수직원 시상과 케이크 커팅식 진행해
7년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농협생명 고객센터가 개소 10주년을 맞아 이름을 바꿔 새출발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7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기록을 갖고 있는 센터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ARS 느린말서비스,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등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또한 보이는 ARS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 고객센터가 30일 새로운 이름인 '내맘같은 고객센터'현판을 달고 새출발을 한다. 이날 김인태 대표이사, 서옥원 마케팅전략부문 부사장 등은 서울 중구에 소재한 고객센터를 찾아 직접 새롭게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 고객센터가 30일 새로운 이름인 '내맘같은 고객센터'현판을 달고 새출발을 한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장기근속직원과 사업추진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고객센터에서 10년 연속 근속한 우수직원 6명과 고객상담 우수 직원 6명에 대해 감사패 및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새로운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글자가 인각된 떡케이크 커팅식도 이어졌다.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콜센터 개소 10년간의 성과를 반추하고, 미래 지속적인 발전과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확보하겠다는 의미로 새롭게 선정됐다. 매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적재적소에 제공했다.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예방 및 센터 환경 개선을 위해 사업장을 두 군데로 분리 운영 중이다.

NH농협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ARS 느린말서비스와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등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보이는 ARS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고객센터는'내맘같은 고객센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시작한다.”며,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NH농협생명의 고객센터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