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만족, 두바이' 프로모션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08:59: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두바이관광청과 함께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만족, 두바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두바이는 최첨단 건축물과 쇼핑, 문화와 전통, 그리고 사막탐험 등 레저와 오락이 모두 공존해 현대성과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특히 두바이의 버즈 칼리파(Burj Khalifa)와 미래 박물관(Museum of the Future), 두바이 분수쇼, 두바이 아쿠아리움 및 수중 동물원(Dubai Aquarium & Underwater Zoo)은 관광 필수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투어와 두바이관광청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두바이 투어·티켓 할인, 두바이 숙소, 항공권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두바이 관광 필수 코스 입장권은 물론,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두바이 사막 투어와 부드러운 모래 언덕을 내려오는 두바이 샌드보딩, 지상 219.5미터 높이에 위치한 스카이 뷰 두바이(Sky Views Dubai)전망대 등 투어·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두바이 숙소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두바이 리조트 및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인천↔두바이 대한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직항 항공권은 카드사 할인에 2만원 추가 할인(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까지 더해진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두바이는 환상적인 관광 명소와 다양한 문화 체험으로 가득 찬 여행지”라며 “인터파크 투어와 두바이관광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두바이로의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