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뷰센’, 이마트 판매점 100개 돌파…입점 3개월 만에 유통망 확장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09:00: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이 이마트 판매 매장 100개를 돌파하며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월 입점 이후 3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 미백 라인의 ‘뷰센 28’과 ‘뷰센 30’이 꾸준한 판매 호조를 보이며 성장세를 견인했다.


‘뷰센 28’과 ‘뷰센 30’은 과산화수소를 각각 2.8%와 3.0% 함유한 셀프 치아미백 제품으로, 치약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트리클로산, 파라벤, 타르색소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미백 효과 입소문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 오스템파마 ‘뷰센’, 이마트 판매점 100개 돌파


기능성 제품군인 충치 예방용 ‘뷰센 C’와 구취 개선용 ‘뷰센 O’ 역시 주목받고 있다. 뷰센 C는 불소를 최대 함량인 1,450ppm 함유해 충치 예방 효과를 높였으며, 뷰센 O는 아세트산아연과 천연 오일 성분을 조합해 구취 원인을 개선하도록 개발됐다.

오스템파마는 하반기 대형마트 단독 기획전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제품 라인업 및 유통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마트 전국 입점으로 접근성이 높아진 만큼 뷰센의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