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KLPGA 제주 코스 투어' 프로모션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09:01:31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 대회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고 숙박을 이용하는 ‘KLPGA 제주 코스 투어’ 프로모션을 연중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 신한카드]

 

이번 프로모션은 KLPGA 경기가 진행되는 제주도 명문 골프장 4곳에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 여행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한다.

 

‘KLPGA 제주 코스 투어’는 18홀 골프 라운드 3회, 숙박 2박을 포함하는 2박 3일 일정과 18홀 골프 라운드 2회, 숙박 1박을 포함하는 1박 2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먼저 KLPGA 대회가 개최되는 ▲엘리시안 제주 파인(Pine) & 레이크(Lake) 코스 ▲롯데스카이힐 제주 스카이(Sky) & 오션(Ocean) 코스 ▲블랙스톤 제주 이스트(East) & 사우스(South) 코스 ▲골프존카운티 오라 이스트(East) & 웨스트(West) 코스 중에서 선택해 라운딩을 진행한다.

 

오는 6월 중순까지 선택하는 객실, 인원 수, 골프코스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예약 시 최종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숙박을 원하는 골프장 예약실로 문의해 전체 일정을 예약하면 된다.  

 

‘KLPGA 제주 코스 투어’ 및 제주도 골프패키지 관련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SOL(쏠)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SWC2025’ 유럽 컵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5’의 첫 번째 본선 경기인 유럽 컵이 지난 20일 프랑스에서 개최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월드 파이널이 파리에서 개최됨에 따라 유럽 지역 본선은 무관중으로 진행됐으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강부터 결승까지 전 매치가 다양

2

"프랜차이즈, 성공보다 성장으로" … 전문가 6인,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하기' 출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랜차이즈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신간이 나왔다. 법무법인 트리니티 파트너 전민재 변호사(겸 가맹거래사)를 비롯한 법률·노무·현장 전문가 6인이 함께 집필한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하기』가 최근 출간됐다.저자진은 “프랜차이즈의 성공은 본부만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3

보람그룹, 법무법인 세종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범위를 넓히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법무법인 세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9일 협약식을 진행하고 보람그룹 회원을 대상으로 법률·세무·회계 등 관련 분야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법무법인 세종은 금융, M&A, 송무, 조세, 상속, 부동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