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데 점심 식대 단돈 1만원대...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9:06: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 용산구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7일부터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 프로모션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점심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 등을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선봬

‘스카이 런치’는 기존 라운지 바에서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으로 리뉴얼된 서울드래곤시티 31층의 ‘킹스베케이션’에서 진행된다. 탁 트인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1인당 1만4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끼 식사와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메인 메뉴는 짬뽕과 쌀국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메뉴는 호텔 셰프의 조리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가 깊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뽕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에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여기에 시원하면서 담백한 국물이 매력적인 쌀국수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한층 더 든든한 식사를 책임질 다양한 구성의 핫푸드 3종과 함께, 곁들일 반찬과 신선한 샐러드 등도 준비돼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한 끼가 완성된다.

식사 후에는 베이커리와 커피로 여유롭게 후식을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점심 식사 후에도 여유를 이어갈 수 있다.

'킹스베케이션 스카이런치'는 주중(월요일~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은 유선과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 도심 속 전망을 즐기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호텔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호텔 공간이 주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