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부산, ‘8월 국가별 유학설명회’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9:12:2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 부산지사에서 오는 8월에 미국, 영국, 캐나다 대학&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5일(화) ‘미국&영국 대학원 설명회’, 8월 6일(수) ‘캐나다 명문대 진학 설명회’ 총 2회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다. 두 설명회 모두, 학교 담당자가 직접 진행하여 입학 정보, 준비 방법, 생생한 합격 사례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8월 5일에 진행되는 ‘미국&영국 대학원 설명회’는 해외 대학원 진학을 고려중인 대학 & 대학원생, 취업 초년생으로 커리어 변경을 고려중인 분,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뉴욕대(New York University) 학사를 졸업하고 교육계 회사에서 3년간 근무하고 현재 Hult 입학 담당부서에서 한국 학생의 입학 및 현지 취업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전문가가 진행한다. 본 설명회를 통해서 ▲현지 기업이 마음에 드는 이력서 쓰기 ▲면접에서 돋보이는 인터뷰 스킬 ▲과정 중 취업 준비 필수 사항 ▲ 대학원 유망 기업 취업 사례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 8월 6일에 개최되는 ‘캐나다 명문대 진학 설명회’에서는 한국 내신 성적과 상관없이, 명문 국제 사립고를 통해 졸업장 취득 후 캐나다, 영국, 홍콩, 호주 명문대 대학 진학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를 대표하는 토론토 대학교, 맥마스터 대학교, 워털루 대학교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종로유학원을 통해 실제로 명문대학에 진학한 다수의 사례도 함께 공유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각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설명회 종료 후 1:1 맞춤 상담도 제공될 예정’이라며 ‘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2

하나금융그룹,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신설하고, 그룹 전사적 차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정책 추진을 위한 ‘그룹 소비자보호 거버넌스’ 체계를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 증대로 인한 구조적 저성장 위기 극복 및 국가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전(全) 관계사가 참여하는 ‘

3

GS25, 캐릭터 호빵 매출 46%↑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잘파세대 인기 캐릭터 버터베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버터베어 딥초코호빵’과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버터베어 딥초코호빵’은 진한 딥초코를 가득 채워 달콤함을 극대화했으며,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은 소금과 카라멜이 어우러진 단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