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과 디바이스의 결합"...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09:11: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새로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길이 9.5cm, 무게 47g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갖췄다.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에 전류를 활용해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갈바닉(galvanic)’ 기술을 도입했다. 콜라겐 생성을 돕는 630나노미터(nm) 파장의 LED를 탑재했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함께 선보이는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글래스라이크(GLASSLIKE)’ 스킨케어 3종은 주름과 입술 건조, 색소 침착, 탄력 저하, 피부 톤 등 피부 부위별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앞서 LG생활건강은 LG전자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LG 프라엘(Pra.L)’ 브랜드를 양수하는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LG 프라엘의 상표권과 SNS 채널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LG생활건강으로 이관됐다. 따라서 향후 프라엘 제품 개발과 출시, 마케팅 활동은 LG생활건강이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롭게 탄생한 LG 프라엘은 첨단 기술로 피부에 완벽을 더하는 뷰티 디바이스의 ‘뉴노멀’을 제시할 것”이라며 “고성능 디바이스와 화장품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서 가정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글래스라이크 스킨케어 3종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 프라엘 온라인 자사몰은 오는 30일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홍범식 LG유플러스 CEO "'T.R.U.S.T' 바탕, 신뢰의 해로 도약하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홍범식 LG유플러스 최고경영자(CEO, 사장)가 2026년을 맞이해 신뢰를 핵심 가치로 삼고, ‘T.R.U.S.T’라는 키워드를 통해 도전과 성장을 강조했다. 홍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문제를 해결하는 용기, 연대,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감사와 칭찬을 통해 변화와 성장을 이뤄

2

[신년사] 곽노정 SK하이닉스 CEO "초일류 기업 도약하는 한 해 만들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곽노정 SK하이닉스 대표이사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을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해로 평가하며, 구성원과 경영진이 ‘원팀(One Team)’ 정신으로 역량을 집중한 결과라고 밝혔다. 또한, 그룹 차원의 일관된 지원 덕분에 가능한 성과였다고 강조하며, 모든 구성원과 주주, 이해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곽 사장은 작년

3

JW중외제약, LDL·중성지방 한 번에 잡는 ‘리바로페노’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은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LDL-C)과 중성지방(TG)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리바로페노(성분명 피타바스타틴·페노피브릭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리바로페노는 스타틴 계열인 피타바스타틴과 피브레이트 계열 활성 대사체인 페노피브릭산을 하나의 제형으로 결합한 경질캡슐형 복합제다. 관상동맥질환(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